Logger Script
【교촌치킨 따라잡기】
그냥 먹어도 굿~!!

맥주 안주로도 굿굿~!!

아이들 간식으로도 딱~!!

교촌치킨 만들기 어렵지 않아요 :-)

완전 핵꿀맛이에요ㅎㅎ
2인분 30분 이내 아무나

소소한 집밥 이야기~♡

재료
밑간
양념
노하우
  • 닭봉 조리법
  • 소금 조리법
  • 맛술 조리법
  • 진간장 조리법
  • 설탕 조리법
  • 마늘 손질법
  • 마늘 조리법
  • 마늘 보관법
조리순서
쿡팁
스푼은 밥수저 기준 입니다 :-)
4.96
리뷰별점
포토 후기(90)
  • 나였으면
    리뷰별점
    완전맛있어요!!!
    2024.01.12 22:35
  • 태형제♡
    리뷰별점
    애들이 간장치킨 좋아해서 한번 해봤어요. 먹어보고는 앞으론 사먹지말고 엄마가 만들어주래요. 이게 더 맛있다며.. ㅜㅜ 간장치킨 안좋아하는 신랑도 맛있는지 소주를 까네요.. ㅎㅎ 덕분에 행복한 저녁이됐어요^^
    2023.11.30 18:56
    쉐프의 한마디
    와....후기 읽는 저도 행복해지네요ㅎㅎ 감사해요♡
    2023.11.30 22:37
  • 흑사슴
    리뷰별점
    후라이팬에 기름 넉넉히 넣고 굽듯이 튀기고 양념장 코팅했는데~진짜로 교촌 맛이랑 똑같아요.무슨일이에요~♡
    2023.11.30 00:20
    쉐프의 한마디
    와... 양념통닭 비주얼+_+ 너무 맛있어보여요~♡ 감사합니당~♡♡
    2023.11.30 22:40
  • seow001115
    리뷰별점
    치킨너겟에다가 했는데도 너무 맛있게 잘 됐어요‼️ 특히 바로 다진 마늘이 진짜 맛있었어요
    2023.11.11 02:28
치킨 맛보장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