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48,406
상품목록
main thumb
문성실

참치야채달걀말이

오코노미야끼를 연상하게 하는 럭셔리 달걀말이 참치야채달걀말이입니다.
2인분 30분 이내 초급
재료Ingredients
노하우 영상
조리순서Steps
이미지크게보기 텍스트만보기 이미지작게보기
먼저 조각야채들. 달걀말이에는 당근, 양파, 대파 등 아이들이 평소 절대 먹지 않는 채소들을 넣어줍니다. 또한 양파와 대파가 들어가야 달걀말이 자체도 퍽퍽하지 않고 맛이 좋아요. 양파와 대파에서 단 맛도 나거든요~
채소들을 칼로 잘게 다지거나 다지기를 하는 도구들을 이용해서 다져줍니다.
다진 채소 3분의 2컵을 볼에 넣어주세요.
기름기를 쪽 뺀 통조림참치도 같이 넣어주세요.
달걀 3개를 깨서 넣고 양념재료인 우유 2, 맛술 1, 설탕 약간, 소금 0.3, 후춧가루 약간을 넣고서 그리고 소금은 적당히만 넣어주세요. 참치 자체도 간이 있고, 또 나중에 소스를 뿌려줄 것이니 간이 세면 많이 못 먹거든요. 달걀 푼 것을 맛을 봐서 약간 삼삼하다 싶을 정도의 간이 좋아요.
큰 멍울 없이 잘 풀어주기 이때 달걀 푼 것에 달걀보다 지나치게 채소와 참치 등의 건더기가 더 많으면 달걀말이가 잘 풀어지고 안될 수도 있으니 적당히 넣으세요.
달군 팬에 오일스프레이나 붓으로 기름칠을 하고 달걀물을 붓고 말아주고~~ 또 말아주기를 5~6차례 반복하고....달걀물이 3분의 2정도 익었을때 말아주고 해야 풀리지 않고 잘 말아진답니다. 또 마지막에 말아줄때는 건더기보다 달걀물이 조금 더 많아서 매끈하게 잘 말아지지요.
뚱땡이 달걀말이가 만들어졌으면 마지막으로 각 잡아주세요.
돈가스소스나 스테이크 소스 뿌려주고 마요네즈도 뿌려주고 마지막으로 가쓰오부시를 솔솔 뿌려주면 끝입니다.그 위에 파슬리가루나 파래가루를 뿌려주면 더욱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완성된 참치야채달걀말이^^
태그Tag
달걀말이 추천더보기
+ 달걀말이 레시피 더보기
참치 추천더보기
야채말이 추천더보기
전날 많이 구매한 상품더보기
+ 상품 더보기
만개 특가더보기
+ 상품 더보기

필요하신 정보나 레시피가 있으신가요?

만개의레시피에 의견 남기기
앱에서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