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고기간것에다 청주1작은술과 후춧가루를 넣고 미리 밑간을 한뒤 달구어진 프라이팬에 오일을 조금 두르고 달달 볶아 식히면서 여분의 기름기를 빼주세요.
STEP 2/9
달구어진 팬에 올리브오일을 두르고 다진마늘과 양파를 넣고 달달 볶아 향을 내주세요. 토마토페이스트+물+핫소스를 넣고 끓여주세요.(중간불에 저어가면서)
STEP 3/9
뽀글뽀글 끓어오르면 유기농황설탕+오레가노+파슬리가루+레몬즙+월계수잎+소금+후춧가루를 넣고 잘 섞어준뒤 미리 볶아두었던 돼지고기간것을 넣고 약불에서 저어가면서 끓여주세요. 피자소스가 완성이 되면 식혀주세요. 이때, 월계수잎은 빼주시구요.
STEP 4/9
피자토핑은 각 가정의 냉장고에 있는 재료들로 준비하심되요. 야채들은 미리 팬에 살짝이 볶아주세요. 안그러면 나중에 피자가 완성이 되었을때 물이 생길수 있거든요. 프랑크소세지는 뜨거운 물을 부어 여분의 기름기를 제거해두세요.
STEP 5/9
삼겹살은 끓는물에 청주1큰술+통후추6알+정향조금+로즈마리조금을 넣고 살짝 데쳐주세요. 넘 오래 데치시면 나중에 피자를 먹을때 딱딱해진답니다. 데친 삼겹살은 먹기좋게 잘라 간장1작은술+참기름1작은술+후춧가루조금을 넣고 밑간을 해두세요. 만약, 삼겹살을 데치지않고 그냥 피자에 넣고 싶으시다면 그렇게 되도 된답니다. 어디까지나 먹는이의 취향껏.
STEP 6/9
반죽을 마친 쌀피자도우는 10분간 중간발효주세요. (쌀가루는 1차발효가 없답니다.) 중간발효가 끝난 반죽은 밀대로 밀어서 버터칠을 한 피자팬에 팬닝하고 포크로 구멍을 쏭쏭 내주세요. 피자소스를 바르고 따뜻한 곳에서 30분정도 발효를 해주세요. (남은 피자소스는 완전히 식은 상태로 냉동실에 보관하셨다가 다음에 또 사용하세요.)
STEP 7/9
각 가정의 냉장고사정에 맞게 준비된 피자토핑들을 올리고 미리 데쳐 밑간해둔 삼겹살과 유기농냉동야채들을 올리고
STEP 8/9
삼겹살 보이세요? 마지막으로 피자치즈를 충분히 올려주세요. 집에서 만드는 홈메이드피자는 모든 재료가 빵빵하답니다. 190도로 예열된 오븐에서 15-18분정도 구워주세요. 각 가정의 오븐사양이 다르므로, 온도와 시간을 가감해서 구워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