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츄리베이컨스테이크 #베이컨스테이크깻잎쌈만들기 #일상먹거리 #베이컨스테이크 #와인안주 #깻잎쌈 #양념고추장 #베이컨스테이크 간단하게 먹는 고기반찬!!! 고기반찬들이 많이 남아 있고, 깻잎도 있어서 베이컨스테이크를 에어프라이어로 구워 준 후 깻잎에 만들어 놓았던 양념고추장을 올려 주고 마늘을 저며서 올리고는 오이는 채썰어서 올린 베이컨스테이크 깻잎쌈입니다. 양념고추장은 땅두릅을 했을때에 한 것입니다.
컨츄리베이컨스테이크 2개를 준비합니다. 에어프라이어로 앞뒤로 각각 160도에서 10분씩 구워 줍니다. 온도가 180도가 되면 너무 쉽게 탈 수 있어서 시간을 늘리고 온도를 낮춰서 구워 주었습니다.
STEP 2/5
양념고추장과 오이채, 저민마늘을 준비했습니다. 오이는 채썰고, 마늘은 저며 준 것입니다. 그리고 양념고추장은 땅두릅할때에 만들어 놓은 것이죠.
STEP 3/5
컨츄리베이컨스테이크가 구워지는 동안에 완성접시에 깻잎을 한켠에 올려 주고 그 위에 양념고추장, 저민마늘, 오이채를 올려 줍니다.
STEP 4/5
앞뒤로 잘 구워진 컨츄리베이컨스테이크입니다. 쌈이기 때문에 먹기 좋게 썰어 줍니다.
STEP 5/5
그리고 깻잎쌈 위에도 올려 주고, 나머지는 한켠에 담아 줍니다. 컨츄리베이컨스테이크깻잎쌈 완성입니다. 고기가 너무 적지요. 한덩어리가 또 있었지만, 돼지고기버섯볶음도 남아 있고, 거기에 시금치베이컨볶음도 있어서 그것으로도 충분히 남은 쌈재료들과 함께 먹어도 배터지는 밥상이기 때문에 조금 양을 적게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