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생크림과 우유를 반반 섞어서 크림소스를 만들었는데 밀가루를 버터에 볶다가 우유를 넣고 크림소스를 만드셔도 됩니다. 전 간편하게. 크림 만두이기 때문에 느끼할 수 있으므로 작은 건고추 3개를 넣어 주었습니다. 맛이 알싸하게 매우면서 크리미합니다.
STEP 2/10
끓는 물에 소금을 넣고 브로콜리를 데쳐 찬물에 헹궈 주세요.
STEP 3/10
양파와 마늘은 다지고 베이컨을 한 입 크기로 잘라 주세요. 전 2개 넣었는데 나중에는 베이컨만 남았습니다. 베이컨을 좋아하시는 분만 넣으세요.
STEP 4/10
달군 팬에 다진 마늘과 부순 건고추를 넣고 마늘향이 올라올 때까지 볶아 주세요. 작은 건고추는 손으로 부셔서 넣으시면 됩니다. 엄청 매운 향이 올라옵니다.
STEP 5/10
다진 양파와 베이컨을 넣고 베이컨이 익을 때까지 볶아 주었습니다.
STEP 6/10
생크림과 우유를 넣고 끓여 주세요.
STEP 7/10
어느 정도 농도가 되직해지면 냉동만두를 넣은 후 걸쭉하게 될 때까지 조려주세요. 너무 많이 조리면 맛이 없고 국물이 좀 있어야 맛있는 것 같습니다. 간은 소금과 후춧가루로 해 주세요.
STEP 8/10
마지막으로 치즈가루와
STEP 9/10
데친 브로콜리를 넣고 휘리릭 섞어 주세요. 치즈가루에 짠맛이 강하게 있으므로 처음부터 너무 세게 간을 하지 마세요.
STEP 10/10
크림 파스타 맛도 나면서 만두의 느낌도. 암튼 냉동만두요리의 끝은 어디일까 하는 생각을 하면서 다음에는 매콤한 만두덮밥요리를 만들어 볼 생각입니다. 크림파스타를 좋아하신다면 요것도 아마 만족하실 것입니다. 단 매운 건고추는 꼭 넣으세요. 느끼한 맛이 사라지고 칼칼하게 매운것이 입맛에 착 감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