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223,051
상품목록
main thumb
러블리미쉘

오므라이스 황금레시피

주말되면 점심에 간단하면서도 맛있는거 먹고 싶잖아요~ 이럴때 필요한 건 바로 볶음밥이 아니지 싶어요. 오늘은 간단하면서도 맛있게 만들 수 있는 요리로 선택했는데요. 오므라이스 황금레시피 꿀팁 대박 방출합니다~ !!!
1인분 30분 이내 초급
재료Ingredients
노하우 영상
조리순서Steps
이미지크게보기 텍스트만보기 이미지작게보기
먼저 밥을 짓는 것도 중요해요. 볶음밥은 자고로 밥 알이 날라다녀야 맛있답니다. 평소보다 물 적게 넣어서 밥을 고슬고슬하게 지어주세요.
오늘 재료는 양파, 감자, 당근, 호박, 스팸이에요. 파프리카나 좋아하는 야채들은 기호에 맞게 추가해주세요. 저는 양파 반개, 감자 한개반, 호박 4/1개, 당근 3/1개, 스팸 반통을 이용했답니다.
야채들은 전부 다져주세요. 오므라이스는 계란 안에 재료들이 다 들어가니깐 편하게 다지기를 이용했답니다. 씹는 맛이 있는걸 좋아한다면 좀 크게 잘라서 준비해주세요.
스팸도 먹기 좋게 다져서 잘라주세요. 저는 아이 둘과 함께 4인분을 준비한 양이랍니다. 야채나 스팸 좋아하시는분들은 더 넉넉하게 넣으셔도 되요.
이제 야채들을 볶아줄껀데요. 기름을 두르고 달궈진 후라이팬에 익는 순서대로 넣어주세요. 당근, 감자 - 양파, 호박 - 스팸 순으로 넣어주었답니다. 볶는 동안 소스도 만들어 줄 껀데요. 오므라이스 황금레시피 소스 만드는 법 대박 중요하답니다. 케첩 듬뿍 7스푼, 돈까스소스 듬뿍 5스푼, 올리고당 2스푼, 물 130ml, 후추 톡톡톡 넣고 끓여주세요. 케첩 듬뿍 7스푼, 돈까스소스 듬뿍 5스푼, 올리고당 2스푼, 물 130ml, 후추 톡톡톡 넣고 끓여주세요.
잘 볶아진 야채에 고슬고슬한 밥을 넣어주세요. 밥을 골고루 섞을때는 밑에 야채가 탈 수 있으므로 불을 끄고 섞어주는게 좋답니다.
잘 섞은다음 불 켜고 다시 한번 휘리릭 볶아주세요. 소스 넣어서 먹을꺼라 간은 따로 하지 않았답니다. 후추 좋아하시는 분은 여기서 후추 톡톡톡 뿌려주면 더 맛있어요.
이제 계란 지단을 만들껀데요. 계란에 알근을 제거하고 부드러워지게 많이 휘저어 주세요. 체에 한번 거르면 정말 부드러운 지단을 만들 수 있답니다.
오므라이스 황금레시피 꿀팁 하나 더 알려드려요. 달궈진 팬에 계란물을 부은다음 뒤집지 말고 바로 밥을 올려주세요. 그런다음 잘 감싸주세요. 이렇게 하셔야 계란과 밥이 분리되지 않는답니다.
후라이팬에 접시를 뒤집어서 얹어 놓은 다음 접시에 손을 대고 후라이팬을 뒤집어 주세요. 그런 이렇게 깔끔하게 나온답니다. 밥과 계란이 하나로 찰싹 붙어있는 거 보이시죠?
그런 다음 만들어 놓은 소스를 부어주세요. 소스가 식었다면 한번 더 끓인 다음 부어주면 좋겠죠. 넉넉하게 만들어서 접시 가득 부어주면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마요네즈는 아이 약병이나, 비닐장갑을 이용해서 짜주면 되는데요. 약병은 아이키우는 집이라면 하나씩 다 있으니 이걸로 이용하면 좋답니다. 약국에서는 100원에 살 수 있어요.
레시피 작성자About the writer
오므라이스 추천더보기
+ 오므라이스 레시피 더보기
전날 많이 구매한 상품더보기
+ 상품 더보기
만개 특가더보기
+ 상품 더보기

필요하신 정보나 레시피가 있으신가요?

만개의레시피에 의견 남기기
앱에서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