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800
상품목록
main thumb
베르단디♡

돈까스/포크커틀렛과 블루베리소스 바구니샐러드

포크커틀릿와 블루베리샐러드입니다.
1인분 30분 이내 중급
재료Ingredients
노하우 영상
조리순서Steps
이미지크게보기 텍스트만보기 이미지작게보기
돈까스는 등심으로 준비하여 소금, 후추 간하여 튀김가루를 묻혀 잘 털어준뒤 (튀김가루:물=1:1)비율로 한 반죽에 담근뒤 식빵가루를 묻혀 줍니다. 흔히 밀가루-달걀-빵가루의 순으로 크로켓 옷을 입히는데 계란이 수분을 흡수하는 성질이 있으므로 시판용 업소용 커틀릿은 거의 계란물을 쓰지않고 옷을 입혀 튀긴다고 보면 됩니다.
양배추는 미리 채썰어 얼음물에 담궈두고 나머지 샐러드로 사용할 채소도 잘씻어 손질해 둡니다. 평소보다 조금 작은 사이즈로 준비해야 새둥지에 잘들어 갑니다.
큰 사이즈의 만두피는 지름 7cm채를 2개 겹쳐서 바구니, 새둥지 모양으로 튀겨 냅니다. 돈까스도 180℃기름에 노릇해질때까지 바싹하게 튀겨냅니다.
냉동블루베리와 떠먹는 요쿠르트에 약간의 소금을 첨가하고 핸드블랜더로 갈아 준 다음 씨겨자(없으면 패쓰)를 1/2ts 정도 넣어 주면 다이어트에 만점인 웰빙 블루베리 샐러드소스가 완성됩니다.
얇게 슬라이싱 해둔 채소를 튀겨둔 바구니위에 담고 블루베리 소스를 뿌린 다음 파프리카와 블루베리로 장식해 줍니다.
밥은 주먹밥처럼 뭉쳐 후리가케를 묻혀서 접시에 셋팅합니다. 없으면 흑임자나 깨를 뿌려도 무방합니다.
돈까스위에는 소스를 뿌려주고 망고나 파인애플 다이스로 포인트를 주고 오렌지 슬라이스를 커팅해 식욕을 돋우어 주는 요리 완성되었습니다.
돈까스 추천더보기
+ 돈까스 레시피 더보기
블루베리 추천더보기
커틀렛 추천더보기
전날 많이 구매한 상품더보기
+ 상품 더보기
만개 특가더보기
+ 상품 더보기

필요하신 정보나 레시피가 있으신가요?

만개의레시피에 의견 남기기
앱에서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