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라볶이 레시피로 집에서 분식집에서 파는 맛을 낼 수 있는 비법 레시피로 편스토랑 류수영 라볶이 만드는 법 소개합니다. 떡볶이와 라면 모두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꼬들꼬들한 라면 호로록 별미로 먹을 수 있어 떡볶이 보다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라면 수프 소량 추가하여 특별한 양념재료 없이도 간단하게 파는 라볶이 부럽지 않은 맛으로 완성할 수 있는 라면볶이 만드는 법 차근차근 소개해 드립니다.
면보다 익는 시간이 더 걸리는 떡을 라면보다 먼저 넣어줍니다. 떡의 양은 취향에 맞게 조절하여 넣어주세요.
STEP 7/8
마지막으로 고춧가루 0.5~1스푼 넣어줍니다. 저는 매콤하게 만들기 위해 1스푼 가득 넣어주었습니다. 기호에 맞춰 조절해 줍니다. 떡에 양념이 배도록 3분 정도 한 번 휘리릭 끓여주도록 해요.
STEP 8/8
마지막으로 라면을 넣어줍니다. 라면은 꼬들꼬들하게 먹어야 맛있어서 불지 않도록 잠시만 끓여주고 마무리합니다. 기호에 맞춰 달걀과 깨 등을 추가하여 마무리해 주면 분식집에서 먹는 맛 이상의 라.볶이가 완성됩니다. 라면보다 훨씬 맛있는 분식의 대표 중 하나인 라볶이는 누구나 좋아하는 소울푸드 중 하나가 아닐까 싶어요. 기본양념재료만으로도 집에서도 별미 간식 만들 수 있는 어남선생 라볶이 만들기로 맛있는 집 간식 즐겨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