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금후추 밑간을 미리하지 않은경우. 이 타이밍에 소금.후추로 간을 해준다. 난 후추 향이나는걸 좋아해서 여기에 후추를 약간더 갈갈 해서 넣어줌. (후추 넣고 한번 뒤적 거려줌.. )
STEP 9/10
이제 마지막단계. 짜 뭐 별것 한게 없는것 같은데 벌써 마지막 단계...ㅎㅎ 앞서 말햇듯이 요알못 요리고자도 다 한다는 요리다-!! 바로 마지막단계가 감바스의 key point 라고 할수있는. 페페론치노-!! 를 넣는것. 통으로된 페퍼론치노도 좋고 갈려있는제품을 넣어도 좋다~!! (페퍼론치노 이기만 하면됨!) 내가 사용한것은 크러쉬드 레드페퍼.
STEP 10/10
과일과 야채 그리고 아보카도로 곁들일 음식들까지 함께 셋팅하면. 여느 카페의 브런치 못지 않은 홈메이드 브런치로 뚝딱 완성-!! 집에있는 잘익은 아보카도가 있어서 바게트빵을 한차례 구워서 아보카도를 빵위에 바르듯 올리고 위에 감바스 올려서 한끼 뚝딱.
어떤빵이든. 무슨 빵이든. 감바스와 아보카도의 궁합이라면 돌맹이 위에라도 맛있을 조합-! ㅋㅋㅋ 역시 뭔가 폼나는 요리해보고싶다- 할때-!!! 남녀노소 거부감 없는 비주얼 짱짱맨 요리 감바스 알하이요 맛은 정말 100% 아니 200% 보장-!!! 주말 홈메이드 브런치 메뉴로 강력 추천합니당♡ *** TIP : 냉동새우라도 자숙 새우보다는 냉동 생새우를 더 추천한다. 풍미가 확실히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