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를 키우는 20년 가까이 상상도 하지 못한 일이었다. 결국은 중학교때도 가져 보지 못한 체중을 갖게 되고 고슴도치 에미는 늘씬해 진 이 아이를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미쓰 코리아 캐나다로 내 보낼 결심을 하고야 만다.(ㅎㅎ)
근데 날씬하고 예뻐서 좋기는 한데 잘 먹지를 않아 빈혈도 있고 몸도 약하니 에미 된 마음에 24시간 중 어느때라도 애기가 멀 먹고 싶다고 하면 자다가도 일어나 먹을 것을 해 주게 된다.
지난 여름 날도 덥고 요리라는게 겁나게 부담스러운 때라 대강 먹자 대강 먹자 하고 있던 무렵, 요 딸랭이 이틀째 변변한 걸 먹지를 않기에 마당에서 따 들인 가지각색 쌈 채소를 가지고 한번에 여러가지를 먹일 수 있는 요상한 음식을 만들어 내기에 이르른다.
그러면서 스스로에게 말하길..
역시 음식은 창의력이라며...ㅋㅋ
맛 고추장 만들러 바로 가기
https://www.youtube.com/watch?v=MtiRdOR7cOE
명품 우엉 조림 레시피 @6942894
리듬체조하다 생뚱맞게 요리하는 여자, 푸드 칼럼니스트 in Canada https://www.youtube.com/channel/UCy0NmtPgsPDPaREaxZF_Q6g
맛 고추장이나 쌈장을 살짝 곁들여 주세요.
쌈은 한번에 많이 먹을 수 있게 크기가 작은 것으로 두세 장씩 겹쳐 주세요.
우엉조림만 넣으면 겉돌아 밥이 잘 안 뭉쳐질 수 있어요. 김을 함께 넣으면 영양도 올라가고 밥도 더 잘 뭉쳐져서 일석 이조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