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80
상품목록
main thumb
바겨사

팽이버섯전 간단한 팽이버섯요리

제가 다이어트를 맘 먹고 한지 딱 2년째이네요. 내가 생각해도 장하네요. ㅋㅋ 2년씩이나.... 몸무게가 많이 빠지긴 했지만 방심하고 먹으면 몸무게가 쑤욱 올라가요. 그거 다시 빼려면 3~4일은 걸리네요. 아직도 체질이 바뀌진 않았나봐요. 내 안에 뚱보균이 여전히 살고 있나 봐요. 힝.... 요리블로그를 접으면 먹는 걸 덜먹을까? 생각도 해봤는데 요블을 안한다고 안먹을것도 아니고 말이죠. ^^ 나잇살이 찌는 건 어쩔 수 없나 봐요. 작년 4월, 올해 4월에는 마음가짐을 새롭게 다짐하죠. 문득 생각나서 쓰다 보니 주절주절 TMI를 늘어놓았네요. ^^;;; 마트에서 천원에 3봉지 하는 팽이버섯을 사와서 된장찌개 끓일 때 넣고 한봉지는 팽이버섯전을 만들었어요. 간단한 팽이버섯요리로 쫄깃하게 씹히는 식감이 좋답니다.
2인분 30분 이내 초급
재료Ingredients
노하우 영상
조리순서Steps
이미지크게보기 텍스트만보기 이미지작게보기
밑동을 바짝 자르면 버섯이 떨어지니 밑동이 붙어있을 수 있게 자른 후에 조금씩 분리 해놓아요
계란 3개는 소금을 넣고 밑간 후에 풀어주시고 부침가루와 쪽파를 쫑쫑 썰어서 준비했답니다.
계란 3개는 소금을 넣고 밑간 후에 풀어주시고 부침가루와 쪽파를 쫑쫑 썰어서 준비했답니다.
팽이버섯 한쪽에 부침가루를 묻혀주고 계란 물에 퐁당~ 담궈줍니다.
달군 팬에 기름을 두르고 팽이버섯전을 부쳐줍니다. 위에 쪽파도 올려주고요~
마지막에는 요만큼 남았는데 계란이 살짝 모자라서 남은 거 박박 긁어서 팽이버섯전을 부쳤답니다. 쉽고 간단한 팽이버섯요리랍니다.
레시피 작성자About the writer

바겨사

바겨사입니다. https://in.naver.com/pmj9475

태그Tag
팽이버섯전 추천더보기
+ 팽이버섯전 레시피 더보기
팽이버섯 추천더보기
추천더보기
전날 많이 구매한 상품더보기
+ 상품 더보기
만개 특가더보기
+ 상품 더보기

필요하신 정보나 레시피가 있으신가요?

만개의레시피에 의견 남기기
앱에서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