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파만 익으면 만두피라비올리에 들어가는 속재료들은 완성이지요. 달콤하면서도 새콤한 라비올리가 될 것 같지요 ㅎㅎ 기호에 따라 베이컨을 다져서 함께 볶아주셔도 좋지만 크림파스타이기 때문에 넣지 않았어요. 베이컨이 워낙 강한 향을 내어서 복숭아의 맛을 헤칠 수도 있을 것 같아서요.
STEP 6/14
만두피 주변에 물을 발라 주시고요. 안에 볶아 놓았던 속재료들을 넣어 주시고 반으로 접어서 양끝을 붙여 줍니다.
STEP 7/14
그리고 포크를 이용해서 붙인 양끝을 살짝 살짝씩 눌러 주세요. 그럼 가장자리가 빗살모양으로 예쁘게 나올 수 있어요.
STEP 8/14
사실 꾹꾹 찢어지지 않도록만 눌러 주셔도 됩니다. 그럼 오히려 만두피가 터지지 않고 착착 붙을 수 있거든요. 만두피로 라비올리 만들기 참 쉽고 간단하죠~~
STEP 9/14
총 만두피라비올리 10개를 만들었어요. 일단 크림파스타용으로는 5개만 사용하고 남은 복숭아라비올리는 냉동실에 넣어 두시면 됩니다. 나중에 해동시켜서 또다른 파스타로 드셔도 좋지요.
STEP 10/14
끓은 물에 소금을 넣고는 복숭아라비올리를 데쳐 줍니다. 속재료는 모두 익은 상태이므로 만두피만 투명해지면 바로 건져내어 주세요.
STEP 11/14
본격적으로 복숭아라비올리를 가지고 크림파스타를 만들어 보죠. 달궈진 팬에 올리브오일 둘러주시고 편마늘을 볶아 줍니다. 마늘향을 내기 위함이지요.
STEP 12/14
그리고 데친 브로콜리와 양송이버섯, 데친 복숭아라비올리를 넣어 줍니다. 후추 조금 뿌려 주시고
STEP 13/14
크림파스타 소스를 넣어 주고는 면수 1국자 정도 넣어서 잘 섞어가면서 복숭아라비올리가 터지지 않도록 볶아 주세요. 바질가루가 있으시면 조금 넣어 주시면 훨씬더 풍미가 좋아지지요. 재료들은 이미 모두 익은 상태이므로 뜨겁게 데워 준다는 의미로 센불에서 끓이듯이 볶아 주시면 완성입니다.
STEP 14/14
쉽고 간단하게 만두피를 이용해서 천도복숭아 라비올리 크림파스타 완성입니다. 과연 어떤 맛일지 궁금해지네요. 언능 맛을 봐야겠죠. 크림파스타라고 해서 느끼할 것 같았는데 편마늘이 꽤 들어가서인지 그렇게 느끼하지는 않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