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포크찹(폭찹)을 소개 드릴게요. 소스는 소량만 필요하니까~ 깊이있게 끓여서 만든 것이 아니라~ 즉석에서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방법으로 했고요. 나머지 재료들 숭덩숭덩 썰고! 재료 볶아서 소스와 섞어주면 끝! 최대 15분이면 재료손질부터 조리까지 완성 될 것이다! 라고 말해도 될만큼 너무 간단해요.
손질된 고기는 밑간이 되도록 소금 후추를 약간 뿌려서, 키친타올에 올린 상태로 두시고요. 그 다음 부재료를 손질 할게요. 양파, 파프리카는 네모지게, 마늘은 모양대로 적당히 도톰하게 썰어 주시면 되세요. 소스도 계량 하셔서 미리 준비하시고요.
STEP 2/3
뜨겁게 달궈진 팬에 목살을 넣고 앞뒤로 노릇하게 구워 주세요. 고기가 어느정도 익으면 양파와 마늘을 넣고 향이 나도록 볶아 줍니다. 만들어 두었던 소스를 넣고 섞어 주시는데요. 이 때 케첩의 시큼한 맛이 날아갈 때까지 볶아요. 섞은 고기는 프라이팬 사이드에 잠시 밀어 놓고요. 파프리카에 소금과 후추를 약간 뿌린 후 서너번 뒤적여 주다가 모든 재료를 한데 섞도록 해요. 파프리카에서 수분이 많이 빠져 나오지 않도록 짧게 볶아 주세요. 마지막으로 파슬리가루를 살짝 뿌리셔도 좋고요.
STEP 3/3
너무 간단하고 쉽죠??? 진짜 일도 아니네?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엄청 쉬워요. 그리고 나름 스피드 요리라고 할 수도 있고요. 빠른 시간 안에~ 간단하면서 푸짐하게 먹을 수 것이 뭐가 있을까?라는 생각이 드신다면 포크찹으로 한번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