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찬을 여러가지로 구입할려고 주문했는데, 주문시스템의 이상으로 인해서 무려 돈육메추리알장조림만 7개가 오는 비극이 벌어졌습니다. 헐...... 결국 판매자분이 그냥 환불을 해주셔서 감사했는데, 막상 이 많은 돈육메추리알장조림을 먹자니 이 또한 난감하기 이를데가 없었습니다. 결국 3팩은 언니한테 주고, 한팩은 추석때에 가져가고, 나머지 3팩을 먹으려고 하는데 그것 또한 죽을맛이였습니다. 이러다가 상하겠다 싶어서 다른 음식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찾다가 첫번째가 주먹밥과 유부초밥이였습니다. 자,,,, 돼지고기장조림의 변신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
주먹밥을 다 만들었습니다. 돼지고기장조림을 이용해서 만든 돼지고기장조림주먹밥 완성입니다. 짭쪼름하면서도 단맛도 돌아서 진정 단짠단짠한 맛이 나는 주먹밥이 되었습니다. 톡톡 튀는 날치알의 식감과 아삭한 단무지도 좋았습니다. 주먹밥은 매콤한 오돌뼈와 함께 먹을때가 가장 맛있죠. 그래서 오돌뼈도 준비했습니다. ^^
STEP 7/10
자, 돼지고기장조림으로 또하나의 밥을 만들어 줍니다. 이번에는 유부초밥입니다. 밥에 유부초밥 안에 들어가져 있는 단촛물과 후레이크를 넣어 주고 거기에 잘게 자른 돼지고기장조림을 넣어서 잘 섞어 줍니다.
STEP 8/10
잘 섞어서 간을 보니 새콤한 맛과 단맛이 나는 맛있는 유부초밥의 밥이 되었습니다.
STEP 9/10
유부 안에 밥을 가득 넣어 줍니다.
STEP 10/10
처음에는 조금만 넣다가는 밥이 남을 듯 싶어서 적게 넣은 것에도 뚱뚱하게 가득 넣어서 만든 유부초밥이 되었습니다. 돼지고기장조림을 이용해서 만든 돼지고기장조림유부초밥 완성입니다. 유부초밥에 고기가 들어가니까 고기조림의 맛도 나니 훨씬 풍부한 맛이 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