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수능한파 이후 추워지듯이 11월 중순임에도 불구하고 점점 겨울날씨가 되어가고 있는데요. 추워지는 날씨에 따뜻한 국물요리가 생각나는 건 어쩌면 당연한 일이겠죠? 그래서 오늘은 뽀얗고 탱글한 바다의 우유, 영양만점 굴과 탱글탱글 입에서 사르르 녹는 순두부가 듬뿍 들어간 따뜻한 해물굴순두부찌개를 준비했습니다. 찌개에 사용 될 시원하고 매콤~한 양념은 청정원 고메레시피 굴순두부찌개양념을 사용할 건데요. 얼큰한 해물베이스에 굴액기스가 첨가되어 해물 감칠맛을 더욱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부재료로 굴, 순두부, 대파, 등 채소들만 준비해주면 초간단 해물굴순두부찌개가 완성된답니다. 그럼 지금 바로 레시피를 공개할게요~
3. 끓기 시작하면 준비한 재료와 순두부를 넣어 4분간 끓인 후 기호에 따라 달걀을 넣어준다.
보기만 해도 설레는 빨간 국물의 얼큰한 해물굴순두부찌개가 완성되었습니다. 제철을 맞아 더욱 통통하고 달달한 굴이 푸짐하게 들어있어 시원하고 맛있는 찌개를 만들 수 있는데요. 개운한 맛보다 고소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마지막에 달걀을 톡 넣어 먹으면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으니 기호에 따라 넣어 드시길 추천드려요. 그럼 오늘의 메뉴는 청정원 고메레시피 굴순두부찌개양념으로 쉽고 간단하게 조리 가능한 해물굴순두부찌개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