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이라면 싫어할 수 없는 국민 메뉴, 오삼불고기라고도 불리는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오징어 제육볶음입니다! 쫀득한 오징어에 고소한 삼겹살 그리고 없던 식욕도 생기는 붉은 색감의 매콤한 양념이 함께 만나면 밥 두 그릇도 뚝딱 가능한데요. 오징어 제육볶음에 사용한 청정원 요리한수 숙성다대기 볶음용은 간장과 고춧가루에 각종 양념을 더해 만들어진 황금비율 양념장으로 칼칼하고 매콤한 볶음요리에 제격이랍니다. 그럼 지금 바로 오징어 제육볶음을 만들어볼까요?
3. 그릇에 숙성다대기 양념장, 오징어, 삼겹살을 넣고 조물조물 버무려 약 20분간 재운다.
4. 양파, 당근, 양송이버섯, 표고버섯, 대파, 홍고추를 채썰고 상추를 씻어 준비한다.
5. 예열된 팬에 카놀라유 2큰술을 넣고 ④의 야채를 센불에 약 2분간 볶는다.
6. 팬에 재워둔 오징어*제육과 채소들을 넣고 약 3분간 볶는다.
7. 접시에 로메인 상추, 오징어 제육볶음을 담아 완성한다.
매콤 칼칼한 양념이 잘 배인 쫀득한 오징어 제육볶음이 완성되었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쌈 채소와 함께 먹으면 담백하고 개운하게 즐길 수 있어요. >_< 또한 요리를 할 때 양념이 맛을 좌우하는 경우가 많은데, 청정원 요리한수 숙성다대기를 사용하면 너무 간편하게 볶음요리를 완성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칼칼하고 깔끔한 매운맛을 구현할 수 있어 다양한 볶음 요리에 활용 가능 하답니다. 그럼 오늘 식사는 간편하고 쉬운 오징어 제육볶음,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