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관 메뉴라면 자고로 후각을 매료시키는 향과 손을 뗄 수 없는 중독성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준비한 간단메뉴는 찢어먹는 통식빵입니다!
빵굽는냄새, 따뜻한 온기, 쭉 찢어 한 입 넣으면 쫄깃한 식감.
코와 입의 행복에 손의 행복까지 더한 힐링푸드 '통통식빵'입니다.
반죽, 발효 및 굽는 시간때문에 어떻게 극장 매점에서 빵을 굽고 팔지? 하실텐데요.
1. 이미 '식빵 냉동 생지'가 온라인에서 많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냉동생지는 성형까지 마친 상태로 유통되어 해동, 발효 후 굽기만 하면 됩니다.
2. 또, 70~80%만 구운 뒤 급속 냉동한 상태로 판매되는 '냉동빵'방식을 적용하여 전자레인지에 살짝 녹이면서 구워 먹으면 갓 구운 빵의 신선한 맛을 10분 아니 5분 내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이때문에 냉동빵은 유럽과 북미에서는 이미 보편화한 제품입니다.
이렇게 미리 성형, 베이킹을 해둠으로써 최초로 갓구운 빵을 판매하는 영화관 타이틀도 얻을 수 있지 않을까요?ㅎㅎ
종류로는
플레인 식빵(팥앙금)/ 초코식빵(초코크림)/ 말차식빵(말차크림)
옵션으로 생크림/녹차스프레드 등을 생각하였습니다.
식사 전후로 영화를 보려고 하면 간식치고는 많은 양과 포만감 때문에 그냥 안드시려는 분들이 많죠
그래서 위 대표사진 처럼 '큐브식빵'의 모양을 추천합니다.
분명 부담되지 않고 질리지 않는 선에서 가격은 비교적 저렴해진 여러모로 '가벼운' 간식메뉴가 될것이라 확신합니다.
사실 요 식빵은 제가 집에서 티비나 영화를 볼 때 뜯어먹어왔던건데
알고보니 저처럼 집에서 팝콘 대신 식빵 뜯어먹으면서 보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준비한 메뉴들중에서도 지인들에게 가장 많은 투표수를 받은 메뉴이기도 하고요.
요새 통식빵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또한 웰시코기식빵, 식빵요정 등
식빵은 홍보하기에도 좋고, 폭신하고 호감도 높은 이미지로 사람들을 끌어당기기에도 좋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여건이 되지 못해 출처가 적힌 이미지들을 가져와 사용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