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햄버거를 만들었습니다. 직접 패티를 만들어서 한 것도 아니고, 새우를 굵직하게 다져서는 튀겨낸 새우까스도 아닌, 냉동새우까스와 비프스테이크를 구입해서는 전자렌지와 에어프라이어의 도움을 받아서 손쉽게 만든 햄버거와 새우버거, 그리고 더블버거입니다. 더블버거는 새우까스와 비프스테이크를 모두를 넣고 만든 것이죠. 상큼한 토마토와 상추, 그리고 치즈, 양파를 넣어 주고, 소스는 버거소스로 만든 세가지의 버거입니다.
상추를 먼저 깔아 주고, 햄버거에 들어가는 비프스테이크를 소스와 함께 올려 줍니다. 역시 더블버거에도 비프스테이크를 올려 줍니다. 그리고 다른 하나는 새우버거이니 튀겨낸 새우까스를 올려 줍니다.
STEP 6/10
똑같이 토마토를 올려 준 후 그위에 양파를 올려 줍니다.
STEP 7/10
그리고 더블버거에는 상추를 한장더 깔아 주고 그 위에 튀겨낸 새우까스를 올려 줍니다.
STEP 8/10
햄버거와 새우버거는 버거소스를 발라 준 번을 덮어 줍니다. 더블버거에는 슬라이스치즈를 올린 후에 번을 덮어 줍니다.
STEP 9/10
햄버거, 더블버거, 그리고 새우버거가 다 되었습니다. 이제는 반으로 좀 썰어서 단면을 봐야겠지요.
STEP 10/10
제대로된 길쭉한 꼬치가 없어서 가장 좋은 젓가락을 꼽아 주었습니다. 그리고 반으로 썰어서 단면을 봅니다. 풍성한 비프스테이크가 들어간 햄버거와 새우까스가 들어간 새우버거!! 통통 새우살이 씹히는 맛이 좋습니다. 그리고 가장 두툼한 비프스테이크도 새우까스도 모두 한번에 먹을 수 있는 더블버거까지 모두 완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