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 프라이에 잘 맞는 멘보샤~두가지 모양으로 소개해볼께요~! 에어프라이어 요리 많이들 하시나요?! 전 자주는 아니지만, 고기, 생선은 뒷 청소가 힘들어 되도록이면 안 사용하구요, 그런면에 있어 멘보샤 같은 경우 오히려 에어 프라이어와 궁합이 잘 맞는듯하여 소개해 드리려해요! 저온 튀김이라 빵에 기름이 먹어 자칫 느끼할수 있는 멘보샤, 에어 프라이어를 이용해 기름지지 않고 쉽게 만들어 볼께요. 일단 튀김은 온도도 잘 맞춰야 되고, 자칫 번거롭고 힘들수도 있죠.. 또 몇개만 먹어도 느끼할수 있어 칠리소스에 곁들이지만, 그럼 소스 맛이 다할것 같아.. 본연의 맛도 최대한 살리고 느끼함을 덜하게 만들었어요!모양은 기존에 작은 정사각형으로 귀염한 핑거푸드용과 큼직하게 두가지로 내보았어요~코로나로 인해 예전같지 않을 크리스마스나 연말모임이겠지만, 손님 접대용나 홈파티용으로 손색없는 메뉴랍니다! 거창하게는 아니여도 간단하고 맛있게 드실수 있게 핑거푸드용과 탱글탱글~새우살 식감을 살려 크게 만들어봤어요~두가지 모두 맛은 같지만 비주얼과 용도가 조금 다르니, 저장해두셨다가 요긴하게 만들어보세요~!
개인적으로 크게 만든 모양이 더 예쁘고 , 먹어보니 씹는 식감과 맛을 풍부하게 느낄수 있어 좋드라구요~개인마다 취향과 식성이 다를수 있으니~에프를 이용해 두가지를 만들어 보셔도 너무 좋을것 같아요~!
*기억하실점 : 두가지 모양으로 만들어 보았는데요, 레시피의 양은 한가지 모양으로 만들때의 양이므로, 두가지 모양 모두 할경우엔, 양을 배로 추가하여 만들어주세요, 그럼 걸리는 시간도 배가 되는거 기억하시고~중간에 팁들과 풀영상으로 더욱 도움 받으시길 바랍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