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때문에 목도 칼칼하고 눈도 찝찝하시죠? 이럴 땐 목도 뻥! 눈도 번쩍 뜨이는 시원한 김치말이국수가 절실한데요~ 그래서 오늘은 새콤달콤한 감칠맛이 끝내주는 김치말이국수 레시피를 준비했습니다. 김치말이국수의 생명은 역시 시원~하고 담백한 국물인데요. 맛선생 황태만능육수 티백으로 구수하고 깔끔한 육수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5분 만에 쉽고 간단하게 풍부한 맛을 낼 수 있다니 정말 꼭 필요한 아이템이죠? 그럼 지금 바로 시원한 김치말이국수 레시피, 시작해볼께요~
3. 소면은 삶아 찬물에 헹궈 채반에 받혀 준비한 후, 냄비에 물 4컵을 넣고 끓어오르면 약불로 줄이고 만능육수 티백을 넣고 약 5분간 끓인 후 건진다.
4. 3의 육수에 김치, 양파, 표고, 청양고추, 홍고추를 넣고 소금으로 간을 맞춘 후 약 1분간 끓인다.
5. 그릇에 삶은 국수를 둥글게 말아 모양을 잡아 담고, 김치 육수를 부어 완성한다.
답답했던 목을 뻥 뚫어주는 시원한 김치말이 국수가 완성되었어요~ 보기만 해도 벌써 군침이 돌지 않나요? 많은 분들이 여름 별미 국수로 생각하는 김치말이 국수는 공기가 탁한 요즘에도 먹기 좋은 메뉴랍니다. 기호에 따라서 아삭한 김치 또는 신 김치를 선택해서 즐길 수도 있고 얼음을 동동 띄워서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도 있으니 오늘 저녁 메뉴로 만들어보세요! 그럼 맛선생 황태만능육수 티백으로 더욱 맛있어진 김치말이국수, 함께 즐겨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