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 마이드림네 식단입니당.^^ 어제 저녁에 스파게티를 했더니 밥통에 밥이 남은거에요. 밥은 언제나 금방 지어먹어야 Good~! 밥통 속에서 오래된 밥은 볶음밥이나 덮밥 등으로 변신을 시켜서 맛나게 해드세요.^^ 그리고 아이들이 제가 만들어준 간식을 좋아해서 부랴부랴 미니케익을 구웠네요. 조금 달달~~하던데요. 이름하야 허니버터케익~!
오븐에서 케익을 구우면서 아침메뉴로 볶음밥을 준비했어요. 오늘 포프리계란이 오는 날이라 마지막 남은 4개를 모두 풀어서 스크램블상태로 만들었답니다. 볶음밥에 계란을 볶아서 넣으면 생각보다 꽤 맛있답니다.^^
STEP 9/12
닭안심살은 불고기양념을 해놓고 당근과 애호박은 잘게 다졌어요.
STEP 10/12
양념한 닭안심살을 먼저 익혀주고~~
STEP 11/12
웍에 식용유를 두르고 다진 야채를 볶아 살짝 익힌 후, 마지막에 밥을 넣고 계란 스크램블 넣고.. 소금간, 후춧가루, 깨소금 듬뿍 넣고 마무리~! 볶음밥은요 센 불에서 달달 조금 오래도록 볶아야 수분이 날아가서 고슬하니 맛있어용~
그래서~! 5인분을 볶아야하는데.. 한꺼번에 볶으면 힘들잖아요.. 두 번에 나누어서 볶았어요. 그래야 떡지지 않고 고슬하니 맛있답니다.
STEP 12/12
그릇에 담고 케찹과 마요네즈를 살짝 뿌려주었지요. 깨소금을 많이 넣었지만.. 그래도 위에 또 팍팍 뿌려주고~~ ㅎㅎ볶음밥은 다른 반찬이 필요없고 김치 하나만 있으면 되니까 너무 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