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고소한 볶음밥과 삼겹살을 한번에, 베이컨 삼겹초밥

때로는 후라이팬 하나로 요리할 수 있는 레시피가 필요한 순간이 있죠. 하지만 심심한 원팬 요리는 또 싫잖아요? 그럴 땐 고소한 소고기 볶음밥을 후라이팬에 살살 볶아 초밥처럼 만들고 아직 따뜻한 팬 위에 베이컨 삼겹살까지 구워 야무지게 합쳐보는 건 어떠세요? 청정원 호밍스 소고기 볶음밥이 뜨끈한 삼겹살 고기와 함께 한다면 든든한 한끼가 되어줄 거예요~ 간편하고 색다른 레시피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고소한 볶음밥과 삼겹살을 한번에, 베이컨 삼겹초밥 재료
[주재료]
표고버섯 1개, 실파 1줄기, 레몬 슬라이스 1조각, 슬라이스 베이컨 삼겹살 4장
고소한 볶음밥과 삼겹살을 한번에, 베이컨 삼겹초밥 레시피
1. 표고, 실파를 슬라이스 한다.
2. 팬에 소고기 볶음밥 표고, 실파를 노릇하게 볶아 잠시 식힌 후 초밥모양으로 만든다.
3. 슬라이스 삼겹살을 굽는다.
4. 소고기 초밥에 삽겹살을 올려 초밥을 만든다.
5, 접시에 초밥을 담고 레몬즙을 뿌린다. tip. 기호에 따라 청정원 데리야끼 소스를 발라 드시면 맛있습니다.
상큼발랄 레몬즙까지 춉춉 뿌려 느끼함을 잡은 베이컨 삽겹초밥이 완성되었습니다! 실파로 둘둘 감아주었더니 나름 귀여운 것 같죠? 결이 살아있는 볶음밥 속 소고기 식감과 꼬들한 밥 그리고 위에 얹은 베이컨 삼겹살이 찰떡궁합입니다. 여기에 마지막 마침표라면 역시 청정원 데리야끼소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달달하면서도 새콤한 데리야끼 소스에 찍는 순간, 베이컨 삼겹초밥은 퇴근하고 들어와 맥주 한잔 기울이기 딱 좋은 안주로서 완벽해진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베이컨 삼겹초밥은 후라이팬 하나로 만들 수 있는 아주 쉬운 레시피이니 오늘 저녁 도전해보세요!
아직 후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