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정원이가 소개해드리는 레시피는 잘 활용하고 계시나요~? 오늘은 어제 소개해드린 냉동곱창볶음밥에 이어 청정원 ‘밥물이 다르다’ 시리즈의 강황 통새우 볶음밥으로 만드는 계란그물 새우볶음밥 레시피를 준비했습니다! 청정원 강황 통새우 볶음밥은 강황을 우린 물로 밥을 지어 밥알 한 알 한 알에 고유의 향미가 스며들어 일반 볶음밥과는 맛과 색부터 달라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그럼 지금 바로 계란그물 새우볶음밥을 함께 만들어볼까요?
1. 대파는 굵게 다지고 부추는 3cm 길이로 자르고, 계란을 체에 걸러 계란물을 만든 후 비닐백에 넣는다.
2. 달구어진 팬에 계란물을 얇게 그물모양으로 뿌려 계란그물을 만든다.
3. 팬에 포도씨유를 두르고 대파, 부추, 새우볶음밥을 넣고 약 3분간 볶는다.
4. 접시에 새우볶음밥을 담고 계란그물을 올려 완성한다.
볶음밥 위에 그물처럼 얇게 부친 계란을 톡 얹어 비주얼부터 맛있는 계란그물 새우볶음밥 완성! 강황 우린 물로 지은 노란 볶음밥에 통새우와 노릇한 계란부침의 색감이 입맛을 돋우는데요. 음식의 성분 또한 믿을 수 있는 국내산 쌀과 5가지 생야채로 만들었기 때문에 안심하고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답니다. 오늘은 정원이가 청정원 강황 통새우 볶음밥으로 색다른 조리법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요 조리법 말고 오무라이스, 치즈 등 다양한 토핑을 얹어서 조리하면 연말 홈파티 요리로도 제격이랍니다! 그럼 오늘 식사는 계란그물 새우볶음밥 뚝딱 만들어서 드시는 건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