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은 살 안 쪄요. 살은 내가 쪄요’. 튀겨먹고 삶아먹고 쪄 먹고 구워 먹고, 어떻게 먹어도 맛있는 그 이름은 바로 ‘치느님. 특히 순살 치킨은 뼈가 없어서 젓가락으로 한입에 먹거나 무언가를 뿌려 먹거나 하곤 합니다. 봄나들이를 계획하는 분들이라면 집에서 맛있게 치킨을 조리하는 방법이 궁금하실 텐데요. 오늘은 순살 치킨을 조금 더 특별하게 먹는 방법, 남녀노소 좋아하는 치킨 순살 꼬치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치킨 순살 꼬치 레시피, 짭쪼롬하고 맛있게 쏙쏙! 재료
[재료-2인분]
집으로 ON 소이순살치킨 12조각, 청정원 마요네즈 약간, 청정원 허니머스타드 약간, 치즈 적당량
치킨 순살 꼬치 레시피, 짭쪼롬하고 맛있게 쏙쏙! 레시피
1. 팬에 기름을 자작하게 붓고 180℃ 정도가 되면 소이순살치킨을 넣어 노릇하게 튀긴다. (에어후라이어에 넣어 바삭하게 구워도 좋습니다)
2. 대나무꼬치에 순살치킨을 3개씩 꽂는다.
3. 마요네즈와 허니머스터드를 뿌린 후 치즈를 올린다. (Tip! 비닐팩에 마요네즈나 머스터드를 넣어 가위로 끝부분을 작게 잘라 뿌리면 더욱 가늘게 소스를 뿌릴 수 있습니다.)
하나씩 쏙쏙 빼먹는 재미가 있는 치킨 순살 꼬치가 완성되었습니다. 레시피가 정말 간단하죠? 순살이라서 뼈를 따로 발라낼 필요도 없이 바삭하게 튀겨주기만 한다면 10개 이상 만드는 것도 노 프라블럼~ 손님을 초대할 때, 혹은 아이들에게 간식을 해주고 싶은데 치킨을 활용한 요리가 생각나지 않는다면 순살 치킨을 나무 꼬치에 꽂아보세요. 요리를 하는 사람도, 꼬치를 먹는 사람도 모두 기분 좋아지는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