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338
상품목록
main thumb
강철새잎

#에어프라이어 #닭봉구이 #훈제닭다리구이만들기 #집에서 에어프라이어로 간단하게 치킨파티!!

날이 더워서 밥먹기가 싫어서

가스불을 키기 싫어서

나가서 먹기에는 머니가 아까워서

그래서 냉동실에 넣어 두었던 닭봉과 훈제닭다리살을 꺼내서는 주말저녁 치킨파티를 했습니다.

간단하게 가스불도 키지 않고 그냥 에어프라이어로 구워낸 닭다리와 닭봉구이입니다.

이런 점에선 에어프라이어가 참으로 편해요. 알아서 구워 주니까요.

그럼 다른 일을 할 수도 있고요.

찬은 치킨무와 오복채 끝!!!
2인분 20분 이내 아무나
재료Ingredients
노하우 영상
조리순서Steps
이미지크게보기 텍스트만보기 이미지작게보기
훈제용으로 나온 닭다리입니다. 훈제이기 때문에 거의 익혀져 있는 상태이지요. 그래도 180도에서 앞뒤로 7분씩 돌려서 바삭바삭하게 구워 주었습니다.

에어프라이어

닭봉이지요. 닭위 윗날개이기도 하고요. 아랫날개는 윙이라고 하지요. 날개부분을 좋아해서 닭윙과 닭봉을 하나씩 구입했는데 윙은 다 헤치웠고 봉이 남아서 에어프라이어로 구워 주었습니다. 양에 따라서 시간은 달라지겠지만 6개씩 넣고는 180도 온도에서 7분씩 돌려가면서 구워 주웠습니다. 총 12개를 두번에 걸쳐서 구워 주었어요. 에어프라이어의 용량이 작기 때문이지요.
이것도 일은 일이네요. 총 4번에 걸쳐서 .... 닭다리살 2개, 딝봉 12개를 구워 주었습니다. 그래도 먹음직스럽게 잘 구워졌어요.
오늘 주말저녁 밥상은 치맥밥상입니다. 캔맥 딱 2개 사와서 각자 하나씩!!! 저는 빨대 꽂아서 먹고 ㅋㅋㅋ 거기에 쿠팡에서 구입한 치킨무!! 치킨무를 워낙 좋아해서 치킨을 주문해도 꼭 치킨무 하나를 추가주문하지요. 그래서 큰맘먹고 4kg를 샀는데 어마무시기하게 왔습니다. 하지만 에고공!!! 물이 2/3네요. ㅠㅜ 그리고 오복채까지. 아작아작 씹히는 짭쪼름하면서 단맛이 감도는 오복채!! 일본에서 술안주로도 잘 나오는 후쿠진스케입니다.
레시피 작성자About the writer

강철새잎

집밥이 최고!!! 투박하지만 마음을 담은 집밥~~

태그Tag
연관 클래스더보기
닭봉구이 추천더보기
+ 닭봉구이 레시피 더보기
닭봉 추천더보기
구이 추천더보기
치킨 추천더보기
닭다리 추천더보기
에어프라이어 추천더보기
전날 많이 구매한 상품더보기
+ 상품 더보기
만개 특가더보기
+ 상품 더보기

필요하신 정보나 레시피가 있으신가요?

만개의레시피에 의견 남기기
앱에서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