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장무말랭이무침도 준비해 놓았습니다. 아삭아삭하고 아그작아그작 씹히는 맛이 좋기 때문에 오이지나 단무지를 대용할 만 하지요. 그리고 칵테일새우도 준비해 놓았고요. 새우는 이미 익혀져 있는 새우입니다.
STEP 4/13
밥은 식초, 소금, 통깨, 참기름을 넣고 양념을 해 줍니다.
STEP 5/13
김밥용김에다가 밥을 올려 주시고요. 그냥 기존의 김밥을 하는 것처럼 밥을 올려 주시면 됩니다.
STEP 6/13
여기에 햄, 맛살, 당근을 올리고 준비한 유부와 청양고추를 올려 줍니다. 소스는 마요네즈와 데리야끼소스를 뿌려 줍니다. 그리고 돌돌 말아 주시면 됩니다.
STEP 7/13
또 다른 김밥에는 햄, 맛살, 당근, 유부, 칵테일새우, 청양고추에 소스로는 칠리소스와 마요네즈를 뿌려 주었습니다. 역시 돌돌 말아서 김밥을 만들어 줍니다.
STEP 8/13
이번 김밥은 오이지도 안 들어가고 단무지도 안 들어가고 간장무말랭이무침에다가 유부를 넣은 김밥입니다. 무말랭이김밥이지요.
STEP 9/13
그 다음 김밥은 골고루 하나씩 만들어 놓았으니 모든 재료들을 총망라해서는 오이지도 넣고 간장무말랭이무침도 넣고 새우도 넣고 유부도 넣고 햄, 맛살, 달걀, 유부, 청양고추, 당근, 다다다 모든 재료들을 다 넣어서 만든 김밥입니다. 소스는 칠리소스에 마요네즈, 거기에 데리야끼까지!!! 소스도 다다다다다다다!!!
STEP 10/13
이것이 수미네반찬 이상민이 만든 튀긴두부가 들어간 김밥이지요. 즉, 유부김밥입니다. 청양고추가 들어가져 있고 마요네즈와 데리야끼소스가 들어가서 순간순간 매콤한 청양고추맛이 소스의 느끼함을 잡아 주면서 유부의 부드럽게 씹히는 느낌이 좋은 유부김밥입니다.
STEP 11/13
이것은 아마도 새우가 들어간 김밥인데요. 중간 중간 새우의 통살이 보이는 김밥입니다. 새우김밥의 묘미는 바로 꽁지에 있습니다.
STEP 12/13
각각의 재료들이 다르게 들어간 김밥과 모든 재료들을 다 때려 넣은 김밥까지 골고루 완성접시에 담아 줍니다.
STEP 13/13
통통한 새우가 들어간 캘리포니아김밥과 데리야끼소스와 마요네즈가 들어간 유부김밥, 그리고 간장무말랭이무침이 들어간 무말랭이김밥, 거기에 모든 재료들이 다 들어간 김밥까지 여기에 수미네반찬 김밥인 오이지김밥까지!!! 도대체 뭐가 뭔지 잘 모르겠지만 일단 모둠김밥이 완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