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 위에 올라갈 양파와 복숭아는 0.5cm*0.5cm로 주사위 모양으로 썰어주세요 너무 커도 빵 위에 올렸을 때 부담스럽거든요~~ 양파와 복숭아 사이즈는 최대한 비슷하게 썰어주세요 고구마는 얇게 슬라이스해준 뒤 최대한 얇게 채 썰어주세요 얇으면 얇을수록 튀겼을 때 예쁘게 나오거든요~!
STEP 2/12
벌써~! 재료 손질이 모두 끝났습니다
STEP 3/12
믹싱 볼에 복숭아와 양파를 담아주신 다음~
STEP 4/12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간을 좀 할게요 소금과 후추 살짝!
STEP 5/12
레몬수 2t 올리브유 2t 꿀 1t를 넣어서 잘 버무려주세요 올리브유가 없으면 카놀라유나 다른 기름을 사용하셔두되요! 참기름 사용은 안 되는 거 아시죠!?
STEP 6/12
팬을 올린 뒤 약불로 해주신 다음 버터 2t를 넣어서 버터가 녹으면
STEP 7/12
빵을 올려서 노릇노릇하고 바삭바삭하게 나오도록 잘 뒤집어주세요~~
STEP 8/12
고구마는 전분기가 있기 때문에 튀기 시기 전에 이렇게 물에 한번 헹궈주셔야 해요 대신!! 헹궈주신 다음 키친타월로 물기를 완벽하게 제거해주셔야 해요 기름에 수분기랑 같이 들어가면!! 위험해요!! 물기 제거 완벽하게 해주세요!
STEP 9/12
그리고 예열된 기름에 고구마 이채를 넣어주세요~! 약불에서 천천히 튀겨주세요
STEP 10/12
약불에서 바삭할 때까지 튀겨주시는 게 포인트에요!
STEP 11/12
자 이제 빵도 완성되었고 고구마스틱도 완성되었으니까 예쁘게 올려주시면 부르스케타 완성인데요 빵을 준비해주신 다음 어린잎을 올리고 복숭아와 양파를 올려주신 다음 마지막으로 고구마튀김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순서는 상관없고 안에 들어가는 재료도 집에 있는 과일로 바꿔주셔도 상관없어요~!
STEP 12/12
저는 집에 블랙 올리브가 좀 있어서 블랙 올리브도 올려봤는데 나쁘지 않은 것 같네요 살짝 피자빵 같은 느낌도 들긴 하지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