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빠지는 레시피로 다이어트 중 루나에요. '아침은 왕처럼, 저녁은 거지처럼'이란 말 한 번쯤 들어보셨죠? 아주 다른 말은 아니지만 극단적인 식단은 피해야 합니다. 아침은 다이어트 중 질 좋은 탄수화물을 충분히 섭취해야 하는 아침입니다. 점심은 외부 활동이 많으니 과하지 않은 탄수화물과 충분한 단백질로 남은 하루에 에너지와 생기를 불어넣어 줄 한 그릇이 필요해요. 저녁은 다이어트 기간 중 최대의 고비, 낮에 탄수화물을 먹었으니 저녁에는 탄수화물을 최대한 줄여서 드셔보세요. 오늘은 탄수화물이 없는 다이어트레시피 들고 왔어요. 맛있는 훈제 연어와 다양한 채소가 입안 가득 씹히는 별미 훈제연어채소롤입니다. 훈제연어에 채소 넣어서 돌돌 말러 가볼까요?
양파는 얇게 슬라이스하고 찬물에 10분 이상 담가 매운맛을 뺀 뒤 물기를 제거해 주세요. 적양배추도 얇게 슬라이스하고 물에 담가 주었다가 깨끗이 씻어주세요.
STEP 2/5
당근, 아삭이고추는 길게 채 썰어주세요.
STEP 3/5
저는 크린베리 크림치즈를 사용하여 색깔이 분홍색이에요. 작은 볼에 크림치즈, 마요네즈, 꿀, 레몬주스를 넣고 잘 섞어 소스를 만듭니다.
STEP 4/5
도마에 훈제연어를 깔고 그 위에 적양배추, 양파, 아삭이고추, 당근을 순서대로 겹쳐 올려줘요. 훈제연어를 돌돌 말아 감싸 훈제연어채소롤을 만듭니다.
STEP 5/5
접시에 훈제연어채소롤을 담고 소스, 파슬리가루를 뿌려주세요.
훈제연어채소롤은 야채로 속을 채워 색감이 예뻐요. 손님 접대용으로 좋은 훈제연어롤 홈파티음식 추천! 각종 야채 채 썰어서 훈제연어에 넣고 김밥 말듯이 돌돌 말아 내면 되는 아주 간단한 요리이지만, 비주얼은 아주 굿굿 훈제연어와 야채의 조합 훌륭해요. 훈제연어는 비린내 안 나고 짜지도 않고 부드럽고 채소들은 아삭아삭해요. 다이어트식단으로도 훌륭하고 홈파티요리로 적극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