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43,510
main thumb
쇼핑매거진

[만개의리뷰] 철판 먹는 그 맛 그대로! 고기불판 포시즌 멀티 그리들


안녕하세요! 만개의 레시피 에디터입니다.

구이,전골,볶음팬의 장점을 가진

#그리들 제품을 리뷰 해보려고 합니다.


새로운거, 신기한거 직접 만져보고 써봐야

직성이 풀리는 만.레 에디터가 직접 뜯고 맛보고 즐겨 본 후기 고고!


구이/전골/볶음 전부 가능

포시즌 멀티 그리들

(자세히보기)



오늘은 고기를 굽거나! 볶음을 하거나! 전골까지도 가능하다는 멀티 그리들 제품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이런 그리들 제품은 캠핑용으로도 많이 사용하시더라구요. 포시즌 멀티 그리들 제품을 한번 살펴볼게요!


포시즌 멀티 그리들


그리들이라는 이름이 조금 생소하게 느껴지 실 수 있는데요. 그리들(griddle)이란?보통 두꺼운 철판으로 된 팬을 말해요. 생김새는 삼시세끼에서 자주 등장한 솥뚜껑을 뒤집어 놓은 것처럼 생겼어요. 손잡이 까지 동일한 재질 일체형 팬이에요.



사진으로만 봤을 때는 고기집 불판처럼 생겨서 굉장히 크고 무거울 줄 알았는데 이게 웬걸! 배송을 받고 보니 생각보다 작고 가벼워서 놀랬어요. 이 포시즌 멀티 그리들은 철이 아닌 알루미늄 통주물로 만들어져 무게는 가볍고 열전도율은 높은 특징을 가졌다고 하더라구요.

이런 그리들 제품 중에는 무코팅으로 시즈닝을 해서 사용해야 하는 제품들도 있는데요. 포시즌 멀티 그리들은 아주 매끄럽게 전체가 코팅되어 있어서 음식이 붙지 않겠더라구요. 시즈닝을 하지 않아도 되서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그리들 제품인 것 같아요.



가로, 세로 크기를 재어 봤는데요. 가로는 손잡이 까지 포함해서 30cm, 세로는 25cm로 부담스럽지 않은 크기에요. 가운데가 오목하게 들어가서인지 지름이 비슷한 크기의 후라이팬보다 더 작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리고 부직포 가방이 함께 포함되어있는데요. 이렇게 팬을 보관할 때나 휴대할 때 팬에 딱! 맞는 가방에 넣어주면 스크래치도 방지되고 이동도 편리하겠더라구요. (가방 색상은 랜덤이라고 해요ㅎ)



구이, 볶음, 전골까지 가능한 그리들! 사용해봐야겠쥬~ 이런 철판은 도톰한 삼겹살 올려 구우면 그냥 비주얼 부터 맛있음~~뿜뿜! 할 것 같았지만. 아무래도 양념이 된 고기는 양념이 팬에 잘 눌러 붙잖아요. 이 제품은 코팅이 된 그리들 제품이어서 잘 눌러붙지 않는지! 확인을 해보기 위해 매콤한 양념의 제육볶음을 볶아봤어요.



그리들을 불에 달군 다음 식용유를 살짝 둘러 한번 닦아 낸 후 양념된 제육불고기를 올려 볶았어요. 알루미늄 통주물이라 열전도율이 높다고 했는데 정말 불에 얼마 달구지도 않았는데 바로 열이 올르더라구요. 고기를 올리니까 바로 치~익 하는 소리가 나더라구요.



뜨거운 김을 폴폴~ 내면서 제육불고기가 볶아졌어요. 양념이었는데도 불구하고 팬에 눌러 붙는 것 없이 잘 볶아지더라구요.



눌러붙지 않게 잘 볶아진 제육볶음에 대파를 올려 완성! 요기서 마무리하기에는 아쉬워서 진짜 캠핑을 온 것 처럼! 마치 고기집에서 고기를 먹고 디저트로 볶음밥을 볶아 먹는 것 처럼! 밥도 볶아 보기로 했어요ㅎㅎ



즉석밥 하나를 그대로 넣고 챔기름~~둘러서 볶아볶아요~

촤촤 얇게 펴준 다음 꾹꾹 눌러 주세요! 그래야 바삭고소한 볶음밥 누룽지도 만들어져요(찡긋!)



여기 피자치즈 추가요! 은박지 뚜껑만들어 치즈를 녹여주면...

ㅎㅏ... 아는 맛이 무섭다..



오모나 불판있는 고기집에서나 먹던 그 볶음밥. 제육볶음 볶음밥이 완성됐어요!

그 와중에 미끄러지듯 움직이는 볶음밥 보이시나요? 코팅력 진짜 굳!이에요. 누룽지는 생겼지만 팬에 눌러붙은 밥알이 하나도 없었답니다!


후기

멀티 그리들이라는 이름답게 고기 굽기는 물론 볶음 등에 무난하게 사용하기 좋은 팬이었어요.

재질도 알루미늄 통주물이라서 열전도율이 정말 좋더라구요. 빠르고 고르게 열이 전달돼서 제육볶음을 할 때도 , 볶음밥을 볶을 때도 빠르게 조리가 되더라구요. 삼겹살이나 스테이크 등의 고기를 굽기에도 좋을 것 같았어요.

코팅력도 좋아서 시즈닝 후 사용해야 하는 다른 그리들보다는 사용이 편리하다는 점도 좋았어요.


크기는 일반적으로 생각했던 그리들 보다는 작다고 생각됐는데 사용해 보니 오히려 일반 가정이나 휴대하기에는 편리할 것 같더라구요. 무게도 무겁지 않아서 세척도 쉽고 야외로 가져나가기도 부담없을 것 같구요.

다만 크기가 작은 만큼 한번에 많은 양의 조리는 어려울 것 같고 2인분 정도의 음식을 조리하기에 딱 알맞는 사이즈인 것 같아요.

집에서 부담없이 사용하기 좋은 고기집 불판 느낌의 팬이 있었으면 좋겠다! 1~2인용 크기의 캠핑용 그리들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만.레 에디터의 리뷰로

포시즌 멀티 그리들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부담스럽지 않은 사이즈로

다용도로 사용 가능한 팬인 것 같아요.


제품에 관심을 가지고 계셨던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그럼 다음 리뷰로 찾아올게요:)


리뷰에 사용한

포시즌 멀티 그리들이 궁금하시다면?

✔ 사진클릭하기! ✔

태그Tag
최신 쇼핑매거진더보기

필요하신 정보나 레시피가 있으신가요?

만개의레시피에 의견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