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휴식을 취한다는 말을 할 때, 달콤하다는 표현을 자주 덧붙이게 되는 것 같아요. 한 주간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고 나만의 여유로운 시간을 가지는 일이 정말 말 그대로 참 달콤하게 느껴질 때가 많은데요. 오늘은 이 달콤한 휴식에 즐기기 좋은 상큼한 크루아상 샌드위치를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간단하게 완성할 수 있는 브런치 만들기 레시피로 추천 해 드리고 싶어요.
딸기는 0.7cm 정도 간격으로 슬라이스 해 주시고 저는 1개정도는 4등분 해서 나중에 데코레이션 용으로 사용해볼게요. 푸른 잎이 붙어 있어야 더 먹음직해 보이고 좋더라구요.
STEP 4/10
크루아상 한쪽 면에 크림치즈 1큰술을 잘 펴발라주세요. 맛이 더욱 풍성해지고 좋답니다.
STEP 5/10
이제 휘핑크림을 그 위에 넉넉히 얹어주세요. 저는 스프레이 타입으로 편하게 사용했어요.
STEP 6/10
이제 슬라이스한 딸기를 올려주세요.
STEP 7/10
마지막으로 아이싱슈가를 살짝 뿌려주시고, 민트 잎으로 장식 해 주시면 끝!
STEP 8/10
취향에 맞게 잘 조절 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비쥬얼이 좋아서 접대용 디저트로 준비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STEP 9/10
크림치즈를 발라 만들어서 크루아상 아래가 눅눅해 지는 것을 어느정도 막을 수 있어요. 생크림에 딸기를 곁들여서 한입, 달콤하게 좋겠죠?
STEP 10/10
오늘은 정말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브런치 만들기 레시피로 딸기크루아상샌드위치를 함께 만들어봤습니다. 과정자체가 매우 간단해서 누구나 어렵지 않게 따라 할 수 있는 메뉴랍니다. 휴식에 어울리는 달콤한 메뉴로, 기분 전환 제대로 해 보시면 어떨까요? 오늘도 맛있게 즐기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