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최강지오

조회수0 팔로워7 팔로잉5

  • 결국 울랄라님의 순대곱창에 참을수없는 유혹에 결국 남편과 소맥한잔과 함께 단골 한국식당 ..
    최강지오
    0 56
  • 오늘 아침은 밥대신 빵으루 대신했네여 ㅎ 실은 아침하기시러 맥에 갈까 하다가 걍 집에서 ..
    최강지오
    0 17
  • 작은아이가 좋아하는 딸기.. 근데 아토피는 아닌데 덥거나 음식을 잘못먹으면 오돌오돌 두드..
    최강지오
    1 22
  • 지방으로 파견근무간 후배넘 커플과 남편과 이른 브랙을! 긍디 아침치곤 칼로리가 겁나;; ..
    최강지오
    3 25
  • 작년 명동가서 먹었던 떡복기랑 순대.. 울랄라님의 간이 곁드린 순대를 보니 울컥 그립고 ..
    최강지오
    3 20
  • 요건 등업인사루 ㅋㅋ
    최강지오
    0 17
  • 그럼 저의 디저트의 향연을 감상하시겠습니다 ㅎㅎ♡
    최강지오
    0 14
  • 한달에 한번 맛집 찾아다니는 마짱동호회에서 이번달 먹은 메인디쉬와 디저트에욤 전 아무래도..
    최강지오
    3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