촌아짐 2020.06.04 19:27
5 27
엊저녁 이웃에서 나눔하신 참돔!!!
저녁 메뉴는 무조건 참돔매운탕이다...했다가
매운거 못먹는 막둥이에게도 참돔맛을 보여주고싶어 찜으로 급하게 메뉴 변경~~
사실...찜은 첫 도전이었다죠...
열심히 검색해보곤 내맘대로 만든 엉뚱한 아짐표 도미찜은 나름 대성공요~~
옆지기 퇴근 시간 맞춰하느라 대파채도 급하게...
찐 도미도 옮기다 대가리 뽀사지고...ㅋㅋ
일단 육고기파 막둥이가 음~~~하면서 몇점이나 먹어줘서 행복한 저녁입니당~~~
도미살 한점에 소스 적신 파채 올려 먹음 은은한 파향이 입안 가득 퍼지는게 매력 돋는 맛이랍니다^^;;;
댓글 32
나낭ㅡ님이 이 글을 좋아합니다.2020.06.04 19:49
♡성현♡님이 이 글을 격하게 좋아합니다.2020.06.04 19:50
♡성현♡2020.06.04 19:51
와우~~^^ 먹어보고싶네용!! 담백할듯해용!!🤗🤗
촌아짐2020.06.04 19:53
나낭ㅡ 😊😊😊
촌아짐2020.06.04 19:55
♡성현♡
짭쪼름한 소스에 적신 파채 올려 먹는맛이 담백하면서도 좋았어요^^
♡성현♡2020.06.04 20:04
촌아짐 고급 요리지용~~^^ 생선찜은~^^찔때 파를 바닥에 까는건 쵝오의 선택이지용~♡♡ 찜이나 중탕은 우리나라 음식의 자부심이지용!!👍👍
❤꽁아예욥❤❤2020.06.04 20:19
악~ 언니 올만이네요 만레는 몇년만인지? 기억할려나?? ㅎㅎ 언니는 여전히 맛난음식 잘해먹네~
촌아짐2020.06.04 20:26
♡성현♡ 우리나라 음식은 참 손이 많이 가요...그래도 배워보고 싶어요...종갓집 음식 나올때보면 감히 흉내도 못내지만 배워보고싶은 맘이 굴뚝요^^;;;
촌아짐2020.06.04 20:27
❤꽁아예욥❤❤ 기억해주셔서 감사해요~저두 기억이 날듯말듯...그분이 맞겠지요?ㅎㅎ 반갑습니다^^
살찐지댕♡2020.06.04 20:43
센스지시게 생선눈 가려주셨네염~~ 참돔 요리라니 뭔가 멋진데요~~
촌아짐2020.06.04 20:49
살찐지댕♡ ㅋㅋㅋ저두 부담스러워서요~~도미 자체가 고급 생선이니 뭘해도 폼나보이는것 같아요^^;;;
아르르띠2020.06.04 20:52
음... 솜씨도 좋으시고 좋은 아내 그리고 좋은 엄마세요♡♡♡
파채 , 찜 저도 너무 좋아요. 그나저나 그 이웃분 거기어디신지 ㅎㅎ 아직 남았으려나?
막둥이는 몇살이예요?^^
♡성현♡2020.06.04 21:01
촌아짐 섬세하시니까ㅡㅡ배우시면 정말 잘 사실듯용-♡
요리는내친구님이 이 글을 좋아합니다.2020.06.04 21:17
요리는내친구2020.06.04 21:18
역시 요리를 잘 하셔요~
촌아짐2020.06.04 22:12
요리는내친구과찬이세요~~ 감사합니다^^
촌아짐2020.06.04 22:13
♡성현♡ 헤헤~~감사합니당~~
촌아짐2020.06.04 22:13
♡성현♡ 기회가 생길지는 모르겠어요~~굿밤되세요^^
촌아짐2020.06.04 22:16
아르르띠 제가 또...연기로 다져진 사회 생활을 하다보니...자칫 좋아보이는 무리수가 ...ㅋㅋ
울막둥이는 11살요^^
♡성현♡2020.06.04 22:18
촌아짐 생기면 좋겠네용!! 행밤용-♡♡
sammyyanag님이 이 글을 사랑합니다.2020.06.04 23:40
sammyyanag2020.06.04 23:42
참돔 헉😍😍😍
삼시세끼가 떠오른다.
회쳐먹어야한디^^
찜도 좋치😋😋😋😋😋
대가리 뽀사지고 ㅋㅋ 나도 이런경험 많아.
시니마리아2020.06.05 03:22
저기에 기름 부음 돔이라 맛이고 그 맛은 끝장..ㅎㅎㅎㅎ가자미도 맛나고 다 맛난 요리인데 돔이라뉘....부럽사와요.전 지금 김장 준비중이랍니다.
시니마리아님도 이 글에 공감합니다.2020.06.05 03:22
먹고제비752020.06.05 05:34
야채가 듬뿍 들어가 정말 맛있겠어요. 근데 도미의 얼굴을 볼 수가 없어서 슬퍼요 ㅋ
서윤♥서정맘2020.06.05 19:25
아짐이 안뇽~~~♡
눈으로 이미 그 맛을 알게하는 비쥬얼, 아주 훌륭합니다요~~^^
촌아짐2020.06.05 20:37
서윤♥서정맘 ㅋㅋ일단 제 입엔 합격요~~~
촌아짐2020.06.05 20:38
먹고제비75 😅😅😅
촌아짐2020.06.05 20:39
시니마리아 그니까요~~기름을 붓긴했는데...첨이라 어설펐다죠~~ㅋ
김장은 다하셨어요?
촌아짐2020.06.05 20:39
sammyyanag ㅋㅋ네~~참돔이요~
좋은 이웃덕에 별미를 맛보네요^^
700만 사용자가 선택한 요리백과를 설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