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좌우로 밀어 단계를 넘겨보세요
닫기
1] 먼저 치킨너겟은 에어프라이어에 화씨 375도(°F) [섭씨 190도(°C)]의 온도에서 10분간 구워주세요. 저는 간식으로 몇 개 먹으려고 좀 더 넉넉히 구워봤습니다. 청소를 간편하게 하기 위해 최근에 아마존에서 구입한 제품 전용 유산지를 잘 활용하고 있어요.
1/8
닫기
2] 토마토는 얇게 0.2cm 정도로 슬라이스해 주시고 양상추는 먹기 좋게 찢어 흐르는 찬물에 헹구고 물기를 잘 털어서 준비할게요. 토마토가 너무 두껍게 슬라이스 되면 나중에 스낵랩을 말기 어려우니 얇게 슬라이스해 주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2/8
닫기
3] 그리고 또띠아에 반쪽은 바베큐소스, 또 남은 반쪽은 케첩을 넓게 골고루 잘 펴 발라주세요.
3/8
닫기
4] 그리고 준비한 양상추, 토마토 슬라이스, 체다치즈를 올려줄게요. 체다치즈는 반으로 잘라 길게 넣어줬어요.
4/8
닫기
5] 이쯤 되면 노릇하게 잘 치킨너겟이 구워졌을 거예요. 너무 뜨거울 때 만드시면 채소의 아삭함이 사라질 수 있으니 5분 정도 한 김 식혀볼게요.
5/8
닫기
6] 이제 준비된 또띠아 위에 치킨너겟을 올려주세요. 그리고 허니 머스터드소스를 반 큰술 정도 되는 양을 뿌려줄게요.
6/8
닫기
7] 적당히 힘을 주어 단단하게 말아주세요. 이때 단단하게 말아주셔야 나중에 드실 때 내용물이 빠져나오지 않습니다.
7/8
닫기
8] 샌드위치용 나무 꽂이를 사용해 고정 후 반으로 잘라주시면 간단한 브런치 만들기 치킨스낵랩이 완성되었습니다!양상추와 토마토가 아삭하게 씹히는 식감도 좋고, 치킨 너겟이 넉넉하게 들어가 든든한 브런치로 손색이 없더라고요. 들어간 소스와의 어울림도 참 좋았습니다. 아이들 간식으로도 준비해 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오늘도 맛있게 즐기세요! :)
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