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기호에 따라 2~3개 정도 넣어도 무관하십니다.~^^
저는 계량스푼으로 정확하게 하는게 습관이되어서... 아빠 숙가락 기준으로 하면 대충 맞는듯해요. 종이컵 1컵은 200이니까 가득넣고 다시 반컵 조금 안되게 더 넣으면 되겠어요
핏물빼는 과정 없어요. 뚜껑은 열고 하는게 끓는동안 잡내가 날아가서 좋아요.
에어 후라이어에는 시도해보지 않아서.... 맛있게 되면 저도 알려주세요
네 문의 해주어서 감사합니다. 레시피에 요리팁으로 삶는이유..찬물에 씻는 이유...조리는 이유등에 대해서 다시 설명을 첨부했으니 레시피를 다시 참고하길 바랍니다.
꿀대신 물엿이나 올리고당...요.
네 맞아요 1T = 15ml입니다. 밥숫가락은 백종원레시피에사 많이 사용하는듯해요. 저는 베킹킹을 하는 사람이라서 밥숫가락 계량보다는 계량스푼을 사용합니다.
파채는 생것을 무쳐서 사용해요. 근데 파채 싫은 분은 기름 두른팬에 30초정도만 살짝 볶아서도 드시더라구요. 맛있게 만들어 드시길.....
네네 맞아요. 맛있게 되길 바랍니다.
네...괜찮어요. 걱정마시고 레시피 대로만하면 되요. 맛나게해드세요.*^^*.
저는 계량컵 250 ml 기준으로 합니다. 종이컵으로 한컵넣고 두큰술 넣으면 될거같아요.
네 버리면되요. 향과 단맛이 다 우러나서 맛 없어요.^^
어떤분이 자른 삼겹살뿐이여서 그걸 차곡차곡 겹쳐서 실로 묶어서 했더니 맛있었다고 하네요. 전 통삼겹으로만 해봐서.... 그분처럼 해봐도 좋을듯...싶어요.
네 맞아요 진간장.
네..네 .. 삶은물은 버리고 4번. 맛나게 해드시길.
저는 뚜껑 열고 삶아요. 잘 무르지 않을까 염려되면 뚜껑 꼭 맞게 닫지마시고 젓가락 하나 걸치고 덮어주세요.
기름 넣지 않아도 되요. 고기에서 나오는 기름으로 충분해요. 꿀대신 물엿.시럽.다 괜찮아요.*^^*
고기를 삶아서 지져서 조리는거지요. 조금 번거로운가요?
네...괜찮아요. 아가베 시럽이나 단풍시럽도 좋구요.*^^*
질문은 댓글로 작성되며 질문에 답변이 달리면 Q&A에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