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 영양성분인 안토시아닌은 특히 냉동상태로 먹을 때 더욱 그 영양가를 극대화할 수 있다고 하니 제철이 아니어도 늘 만나볼 수 있는 냉동블루베리로 영양간식 메뉴 다양하게 활용하고 있어요.
아이들이 평소 좋아하는 상큼한 맛 더해주는 요거트를 추가해 만들어 주었는데요. 병음료로 넣어도 좋고 꾸덕꾸덕한 그릭요거트 또는 요거트 파우더도 좋아요. 요거트의 프로바이오틱스가 결합되어 더욱 건강한 음료로 만들 수 있답니다.
집에서 만드는 수제 음료로 홈 카페 부럽지 않는 스무디 형식으로 만드는 블루베리요거트 스무디 만드는 법 차근차근 소개해 드립니다.
조합으로 바나나와 함께 갈아주었는데요.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과 식감을 극대화해주기도 하는 동시에 둘은 각각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기 때문에 함께 섭취 시 항산화 효과뿐 아니라 면역력, 소화력 증진 등의 효능을 더욱 효과적으로 얻을 수 있다고 해요.
자체의 당분으로 인해 따로 단맛을 내는 재료를 추가하지 않아도 맛있는데요. 저희는 달달함을 원하는 아이들을 위해 알룰로스 한 큰술 추가해 주었어요. 취향에 따라 꿀이나 알룰로스 등 건강한 당원을 넣어 만들어 줍니다.
한 컵 마셔도 포만감을 가득 느낄 수 있는 바나나가 들어가 아침 대용으로 간단하게 든든함 채울 수 있어 좋고요. 특히 아이들이 좋아하는 엄마표 주스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