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럽고 달콤한 바나나에 고소한 땅콩버터와 함께하여 식빵에 돌돌 말아낸 바나나롤 샌드위치로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고 소풍도시락메뉴로도 그만인 식빵 롤입니다. 한입 쏙쏙 먹기에 좋으면서 만드는 방법도 너무 간단해서 예쁜 소풍 도시락 간식으로 제격이에요. 평소 먹던 바나나를 색다르게 먹을 수 있는 메뉴이면서 땅콩버터와 바나나 조합은 최상의 맛을 내주기에 평소 아이들 간식으로 만들어 놓기에도 좋아요. 또한 바나나는 뇌에 빠르게 영양이 보급되어 아침식사 대용으로 간편하게 준비하고 간단히 먹기 좋기 때문에 바나나를 활용한 영양간식으로 맛있는 식빵롤 만드는 법 차근차근 소개합니다.
랩을 싸서 고정시킨 롤을 냉장고에 30분~1시간가량 둔 뒤 랩을 벗겨 먹기 좋은 한입 사이즈로 썰어줍니다.
STEP 10/10
이렇게 바나나 테두리 주변으로 고소한 땅콩버터가 감싸고 있는 맛있는 단면의 모습이 보이지요. 이대로 그냥 쏙쏙 드셔도 좋고 아이들이 보다 먹기 좋고 소풍도시락메뉴로도 좋게 나무 꼬치에 두세 개 꽂아주셔도 좋은 바나나롤샌드위치 완성입니다. 든든한 포만감을 안겨주고 과일 중에서 항산화 효과가 크기 때문에 노화 방지 및 면역력 향상에도 좋은 바나나 간식으로 아이들뿐 아니라 어른들 영양간식으로도 좋은 바나나간식입니다. 바나나 한 송이 사서 두고 먹다 보면 과숙성으로 못 먹고 남은 바나나가 종종 생기곤 하는데요. 이렇게 색다른 바나나 간식으로 식빵을 활용하여 식빵롤 만드셔서 홈브런치메뉴로도 즐겨보시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