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양도 예쁘고 맛도 좋아 맥주 안주로 딱이에요. 고급스러운 비주얼 스팸을 통째로 에어프라이어에 구운 통스팸 에어프라이어 스팸 200g 한 캔으로 근사하지만 쉬운 요리 스팸 에어프라이어 만들어 보았어요. 비주얼이 고급 져서 손님 초대요리로도 좋고 맥주 안주로도 잘 어울려요. 재료가 간단해서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고 맛 보장이라 실패 확률 0% 그럼 지금부터 스팸 에어프라이어 스팸통구이 시작해 볼게요.
흐르는 물에 살짝 씻어주었어요. 스팸에 노란색 플라스틱 뚜껑이 있으면 자르기 편해요. 물기를 제거하고 뚜껑에 스팸을 올려주세요. 뚜껑이 없다면 햄 양 끝에 나무젓가락을 놓아주세요. 스팸을 일정한 두께로 잘라줍니다. 너무 얇아도 안되고 두껍지도 않게 적당한 두께로 자르셔야 합니다.
중간중간 통스팸이 에어프라이어에 잘 구워지고 있나 확인하고 10분 후 띵~! 알림음이 울리면 꺼내줍니다.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졌죠?
맥주 안주로도 좋고 밥반찬으로도 좋아요. 칼집 사이사이에 치즈가 녹아내려서 정말 먹음직스러워요. 전자레인지에 돌려도 되지만 오븐에 구우면 더 맛있어요. 스팸 한통 사면 다 먹기 힘들 때가 있는데 이렇게 활용하면 스팸 모자라겠는데요. 짭짤한 스팸과 고소한 치즈의 만남이라서 맛이 없을 수가 없어요. 아이들도 좋아해서 밥반찬으로도 괜찮아요. 시원한 맥주 한잔 마시고 스팸 아코디언 치즈구이 하나 먹으면 천국이 따로 없어요. 고소하고 부드럽고 다해요. 입안에서 살살 녹아요. 은근히 중독성 있는 맛입니다. 좀 느끼하다 싶어 불닭 소스 콕 찍어 먹었더니... 물개 박수! 한번 먹으면 멈출 수가 없어요. 살이 찌겠지만 맛있는 걸 어떡해요. 영화 보면서 시원한 맥주랑 같이 먹어야겠어요. 만들기도 쉽고 간단하니까 꼭 만들어서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