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닭가슴살로 담백함 가득 치킨라이스도리아

느끼하지 않게 고소하고 담백한 풍미를 느끼고 싶다면, 오늘은 치킨라이스도리아를 만들어 보세요! 도리아는 밥에 여러 재료를 넣고 볶아서 토마토소스 등을 섞어 준 후 치즈를 얹어 구워낸 요리인데요. 치즈와 생크림의 고소한 풍미를 살리고, 닭가슴살로 담백함을 채워주는 치킨라이스도리아는 아이들에게도 인기 만점인 메뉴에요! 속닥속닥~ 냉털용(냉장고 털이용) 요리로도 최고랍니다.
닭가슴살로 담백함 가득 치킨라이스도리아 재료
[주재료]
파프리카 ¼개, 새송이버섯 ½개, 청정원 알프레도 소스 2큰술, 모짜렐라치즈 1컵, 청정원 올리브유 1작은술
닭가슴살로 담백함 가득 치킨라이스도리아 레시피
1. 파프리카, 새송이버섯은 한입 크기로 자른다
2. 팬에 올리브유를 두른 후 1의 채소를 볶다가 치킨볶음밥을 넣어 고슬고슬하게 볶아 놓는다
3. 그라탕 용기에 2의 밥을 넣고 알프레도 소스를 2큰술 올린 후 치즈를 듬뿍 뿌린다.
4. 에어후라이어를 200℃로 예열 한 후 3의 도리아를 넣어 5분간 굽는다.
도리아 소스를 직접 만들지 않아도 청정원 알프레도 소스 한병이면 이탈리안 요리 하나가 뚝딱! 부드럽고 진하기로 유명한 덴마크산 치즈에 국내산 생크림으로 부드러움까지 더한 청정원 알프레도 소스! 이탈리아 정통방식 그대로 구현해 소스 한병으로 다양한 이탈리안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호밍스 닭가슴살 볶음밥이 없다면, 찬밥을 이용하셔도 좋아요! 냉장고 야채칸 여기저기서 요리가 되기를 기다리던 야채들도 활용해 보세요!
아직 후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