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11,149
main thumb
쇼핑매거진

[만개의리뷰]봄맞이 식탁꾸미기!시라쿠스 메이플 플레이트 & 빈티지 월계수 플레이트 ☆


안녕하세요! 만개의 레시피 에디터입니다.

그릇하나만 바꿨을 뿐인데 식탁분위기가 달라지는 마법!

#테이블웨어 제품을 리뷰 해보려고 합니다.


새로운거, 신기한거 직접 만져보고 써봐야

직성이 풀리는 만.레 에디터가 직접 뜯고 맛보고 즐겨 본 후기 고고!


우리집 식탁 분위기를 바꿔줄

시라쿠스 메이플 플레이트

& 빈티지 월계수 플레이트



따뜻한 봄을 맞아 집안 새롭게 집안 분위기를 바꾸고 싶은신 분들 계실텐데요. 오늘은 식탁위의 분위기를 확! 바꿔줄 테이블웨어 제품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우리집 식탁을 카페 감성 테이블로 바꿔주는 테이블웨어 제품 함께 보실까요~?


시라쿠스 메이플 플레이트


첫번째 제품으로는 심플한 느낌의 시라쿠스 메이플 플레이트 인데요. 접시의 라인을 따라 컬러가 들어있는 제품인데요. 7가지의 색상 중 밴드 브라운 & 스프링 그린 제품으로 접시 S,M,L 사이즈와 소스컵을 살펴볼게요.



메이플 플레이트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라인으로만 포인트를 준 제품이었는데요. 시라쿠스 특유의 아이보리 빛과 브라운 컬러가 잘 어우러진 접시였어요.



접시 사이즈는 각 S-15cm/ M-17.5cm/L-23cm 로 앞접시, 디저트 접시, 메인 접시 등으로 다양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사이즈더라구요. 겹쳐서 보아도 예쁨이 뿜뿜ㅎㅎ



형태도 완전 플랫한 접시가 아니라 안쪽 라인을 따라 살짝 오목하게 들어간 접시여서 묽은 소스가 있는 요리도 흐름없이 예쁘게 담을 수 있는 디자인이더라구요.



그리고 아랫부분에 컬러 라인이 들어간 소스컵도 있어요. 소스컵은 스프링 그린 컬러로 이름처럼 봄느낌이 물씨 풍기는 색상이었어요.



소스컵의 사이즈는 지름 4.8cm x 높이 6cm 로 굉장히 아담하고 귀여운 사이즈인데요. 샐러드 드레싱이나 시럽등을 담아 사용하기 딱 좋은 사이즈더라구요.



메이플 플레이트를 사용해서 여유로운 주말 브런치 느낌으로 음식을 담아봤어요. 토스트를 담은 접시는 L 사이즈, 샐러드는 M 사이즈를 사용했는데요.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은 딱 적당한 크기더라구요. 그냥 담기만 해도 뭔가 카페에 와 있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소스컵에는 메이플시럽을 담아 토스트에 뿌려주기~



S사이즈 접시는 갓구운 머핀을 담아봤는데요. 어쩜 머핀이 더 먹음직 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함께 세팅한 우유잔은 같은 라인이 아니었는대도 그냥 찰떡같이 잘 어울리더라구요. 튀지 않고 심플한 디자인이어서 다른 그릇들과도 잘 조합해서 사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빈티지 월계수 플레이트


두번째 접시는 빈티지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월계수 플레이트 인데요. 앞에서 본 메이플 플레이트와는 확 다른 분위기의 접시였어요. 접시의 모양이나 패턴이 훨씬 더 여성스럽고 고풍스러운 느낌이 들더라구요. 색상은 블루/그린 2가지로 원형접시/원형볼/타원볼/스프볼/커피잔 세트 5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그린 색상의 타원볼과 커피잔을 살펴봤어요.



타원볼 사이즈는 가로 12.5x 세로 19.5 x 높이 2.8cm로 그릇 테두리를 나뭇잎 모양의 패턴과 골드라인이 어우려져 있었는데요. 자칫 올드해 볼 일 수 있는 골드라인이 나뭇잎 패턴과 잘 어우러져서 고급스러운 빈티지 분위기를 내더라구요. 살짝 오목한 디자인이라서 샐러드나 파스타 접시용도로도 사용하기 좋을 것 같고 일반적인 원형접시와는 또 다른 분위기를 주는 형태라 마음에 들더라구요.



타원형태 양쪽은 골드라인의 곡선패턴이 들어가있어 레이스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좀 여성스러운 분위기나 패턴들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월계수 플레이트가 마음에 쏘~옥 드실 것 같아요.



커피잔&소서도 살펴볼게요. 커핀잔의 사이즈는 지름 9cm x 높이 6.5cm, 소서는 지름 14.5cm로 약 150ml 용량의 잔이에요. 집에서 커피한잔을 마셔도 분위기 있게 마시고 싶을 때가 있잖아요. 그럴 때 꺼내서 커피한잔 하면 기분도 업! 될 것 같은 커피잔 세트 인것 같아요.



타원볼과 함께 세팅하니 메이플플레이트와는 다른 느낌의 테이블이 차려지더라구요. 마치 브런치레스토랑에서 먹는 듯한 느낌~


리뷰

서로 다른 느낌의 2가지 스타일의 테이블웨어 제품을 리뷰해봤는데요. 메이플 플레이트 같은 경우 심플하고 깔끔한 스타일이어서 어디에나 두루두루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양식이나 브런치는 물론 한식요리를 담아도 어울릴 것 같은 디자인이어서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색상도 화이트/블루/그린/브라운/그레이 등으로 다양해서 좋아하는 색상을 골라 사용할 수 있고 리뷰에서 사용한 것 처럼 다양한 색상들을 조합해서 사용해도 좋구요.


빈티지 월계수 플레이트는 골드라인과 나뭇잎패턴이 들어가있어 고풍스러운 테이블연출이 가능한 접시인 것 같아요. 한식보다는 양식이나 브런치 음식을 세팅하면 분위기를 살릴 수 있을 것 같은 접시였어요.


두가지 플레이트 모두 세트 구성이 아닌 단품으로 구매가 가능해서 필요한 사이즈, 스타일을 선택해서 구입할 수 있어 좋더라구요.

매일 먹는 음식도 어디에 담는냐에 따라 달라보이잖아요. 봄을 맞아 우리집 식탁 분위기를 바꿔보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려요~


만.레 에디터의 리뷰로

테이블웨어 2가지를소개해 드렸는데요.

심플하고 깔끔한 느낌의 시라쿠스 메이플 플레이트,

고풍스러운 빈티지 느낌의 월계수 플레이트.

봄맞이 식탁 분위기를 바꿔 줄 아이템 인 것 같아요.


제품에 관심을 가지고 계셨던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그럼 다음 리뷰로 찾아올게요:)


리뷰에 사용한

테이블 웨어가 궁금하시다면?

✔사진클릭하기



태그Tag
최신 쇼핑매거진더보기

필요하신 정보나 레시피가 있으신가요?

만개의레시피에 의견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