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9,927
main thumb
쇼핑매거진

[만개의리뷰] 나홀로 캠핑 요리! 요리즐 라클렛 미니전기그릴 풀세트


안녕하세요! 만개의 레시피 에디터입니다.

집에서 즐기는 나홀로 캠핑!

오늘은 치즈와 함께 분위기 있게 즐기는

#라클렛 미니전기그릴 제품을 리뷰해볼게요.

작지만 실용적인 그릴을 원한다면?

라클렛 미니전기 그릴세트로 분위기 있게 즐겨보세요~

만.레 에디터의 요리즐 라클렛 미니전기그릴 후기!

함께 만나볼까요?


나홀로 캠핑 즐기기

요리즐 라클렛 미니 전기 그릴 풀세트

(자세히보기)

요리즐 라클렛 미니전기그릴 풀세트

스위스 전통 치즈요리방식인 라클렛은 '긁어내다'라는 뜻의 라클레르에서 유래하여 치즈와 함께 감자 등을 곁들여 먹는음식인데요. 최근에는 이러한 라클렛 팬을 이용해 다양한 음식을 치즈를 녹여 곁들여 먹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치즈와 함께 고기, 채소를 함께 구워 먹을 수 있는 요리즐 라클렛 미니전기그릴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요리즐 라클렛 미니전기그릴 풀세트의 구성은 어떻게 되어 있는지 자세히 살펴볼게요.



요리즐 라클렛 미니그릴은 2단 구조로 되어 있어 아래에는 치즈나 계란 후라이, 위에는 고기, 채소와 같은 요리가 올라가 치즈가 녹으면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그릴인데요. 3가지 종류의 그릴팬이 제공되어 취향에 따라 팬을 바꿔가며 요리를 할 수 있더라구요.


먼저, 그릴팬은 각종 육류나 야채 등을 빠르게 조리하고 싶을때 사용하며 인체에 무해한 넌스틱 코팅으로 되어있어 재료가 눌러붙지 않는다고 해요.

두번째로 나무손잡이가 달린 철판구이팬은 높이가 있어 볶음요리를 할 때 넘치지 않아 좋을 것 같았어요! 마지막으로 스톤팬은 보기에도 단단한 화강암 재질로 되어 있었는데요. 열 전도율이 높아 스테이크나 해산물을 속까지 익히기에 안성맞춤이라고 하네요~


미니요리팬은 잡기에 좋은 논슬립 쿨터치 손잡이가 달려있어 팬을 꺼내고 넣기 수월하고 요리팬이 넌스틱 코팅으로 되어있어 눌러붙지 않아요!

팬 뿐만 아니라 나무주걱, 그릴팬 집게, 철판구이팬용 전용 홀더도 포함되어 있었는데요. 그릴팬 집게의 경우 손으로 잡을 수 있는 손잡이가 달려 있어 쉽게 각도를 조절할 수 있고 아래쪽이 팬을 들 수 있도록 휘어져 있어 뜨거운 그릴팬을 옮길 때 유용할 것 같았어요!



그릴의 크기는 20×10정도로 한뼘 정도의 크기였어요! 비교를 위해 나무젓가락을 올려보았답니다. 아담해서 혼자 또는 둘이서 간단한 그릴요리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것 같아요!


이 중에서도 저는 가장 사용성이 높을 것 같은 라클렛 그릴팬미니요리팬을 이용해 요리를 진행해봤어요!


라클렛 미니그릴로 요리하기


가장 먼저 전원을 켠 후 예열을 진행했어요. 온도를 조절하는 장치가 있어 오른쪽으로 돌리자 빨간불이 켜지며 열이 오르기 시작했어요! 이를 끝까지 올린 뒤 5분간 기다렸습니다. 손을 가까이 대었더니 따뜻한 열기가 느껴져 간단한 몇 가지 재료를 올리고 기다렸어요.



미니 요리팬은 2개가 들어가는 만큼 아담해서 팬 하나에 슬라이스치즈 하나가 정확하게 들어가는 정도였어요. 시간이 조금 지나자 계란 후라이는 가장자리가 익어가기 시작했고 치즈는 그보다 빨리 녹아 곁들여 먹기 좋은 상태가 되었어요! 모든 재료가 팬에 달라붙지 않아 뒤집거나 섭취할 때 용이했어요. 계란후라이가 완성되는 시간은 꽤 오래걸려서 빠르게 후라이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가장 먼저 후라이를 시작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그릴팬에 올라간 재료들이 노릇하게 익어가고 빠르게 익은 베이컨을 치즈에 곁들여 먹어봤어요!

짭조름한 베이컨에 치즈를 감싸 먹으니 더욱 고소하고 입안 가득 치즈의 향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요리를 진행하며 그릴팬 집게 또한 사용해보았는데요. 미니 사이즈라서 무게가 가볍고 쉽게 들어올릴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어 뜨거운 그릴을 교체하거나 이동하고 싶을 때 수월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그릴 중간에 닦을 때에는 키친타월을 사용했어요. 가볍게 닦아주었더니 쉽게 기름찌꺼기가 제거되어 중간에 다른 요리를 진행하고 싶을 때에는 키친타월로 닦아준 뒤 이어서 사용하면 좋아요. 미니요리팬도 마찬가지로 넌스틱코팅으로 되어 있어 쉽게 기름을 제거할 수 있었답니다. 사용 중간에 따로 세척이 필요하지 않은 점이 확실히 편리했어요. 사이드에 기름 넘침 방지홈이 있지만 팬 자체의 크기가 작아 기름의 사용량이 많을 때에는 넘칠 수 있어요. 그 때, 키친타월을 이용해 가볍게 닦아주면 쉽게 해결할 수 있어요.



노릇하게 익은 재료들을 치즈가 녹여진 미니요리팬과 함께 세팅해보았어요!

가벼운 베이컨 뿐 만 아니라 소고기나 채소 등 다양한 요리를 그릴 팬을 이용해 요리할 수 있어요.

세척 및 정리

그릴팬을 사용한 후에는 흐르는 물로 가볍게 세척해 주었어요!

넌스틱 코팅이 되어 있어 음식물이 잘 떨어져 나가기 때문에 가볍게 세척해주면 새 것 같이 깨끗해져 뒷정리 하기에도 편리했답니다.


후기

여러모로 다양하게 쓸 수 있는 라클렛 미니그릴풀세트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2단으로 되어 있어 치즈와 메인요리를 별개로 조리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좋았어요. 열이 은은하게 올라와 조리되기 때문에 쉽게 타지 않고 팬에 코팅이 되어있어 눌러붙지 않는다는 점도 장점! 3-5분이면 예열이 되고 조리를 시작할 수 있기 때문에 준비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고 온도 또한 최대 230℃ 까지 조절할 수 있어 편리하더라구요. 또한 그릴의 양쪽으로 손잡이가 달려있어 뜨겁지 않게 그릴을 이동할 수 있고 바닥의 방지패드로 인해 그릴이 쉽게 미끄러지지 않았다는 점도 안정성에 있어 중요한 포인트가 될 것 같아요.


하지만 열이 생각보다 세지 않아서 얇은 베이컨 등을 조리하기에는 무리가 없었지만 두께가 있는 돼지고기 등을 빠르게 익히기에는 열이 부족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또한 사이즈가 미니이기 때문에 한번에 많은 양을 조리해 드시고 싶을 때에는 적합하지 않을 수 있어요.


3인 이상, 가족 전체가 함께 그릴을 즐기기에는 크기가 작은 미니 그릴이기에 혼자서 캠핑요리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 연인과 함께 둘이서 가벼운 요리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픈 제품이에요. 인원 수가 많더라도 1인1그릴을 통해 원하는대로 만찬을 즐길 수도 있어요! 치즈는 슬라이스 치즈 말고도 다양한 치즈를 녹여 곁들여 먹을 수 있으니 소고기 등과 함께 다양하게 도전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만.레 에디터 리뷰를 통해

요리즐 라클렛 미니그릴풀세트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가벼운 디자인과 효율적인 2단 구성으로

요즘 같은 날 분위기 있게 홈캠핑을 즐기기에 좋을 것 같아요.

제품에 관심을 가지고 계셨던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그럼 다음 리뷰로 찾아올게요:)


*이 콘텐츠는 제품을 소개하고자

만개의레시피가 직접 사용해보고 제작한 콘텐츠입니다.


뷰에 사용한

요리즐 라클렛 미니전기그릴 풀세트가 궁금하시다면?

 ✔ 사진클릭하기



태그Tag
최신 쇼핑매거진더보기

필요하신 정보나 레시피가 있으신가요?

만개의레시피에 의견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