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프랑크 소시지로 만든 오픈 샌드위치

겨울이 되면서 아침 해가 점점 늦게 뜨는 것이 느껴지고 있는데요~ 해가 뜨지 않아서 어두운 아침엔 복잡한 요리를 하기 싫을 때가 많죠. 여러분들은 그럴 때 아침으로 어떤 음식을 드시나요? 정원이는 쉽고 간단한 샌드위치를 자주 만들어 먹는데요. 집에서 만들어 먹으면 원하는 재료들을 취향대로 넣을 수 있어서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기 때문이에요. 오늘은 프랑크 소시지를 넣어 맛도 좋고 보기에도 예쁜 오픈 샌드위치 쉽게 만드는 방법을 소개해드릴게요! 청정원 칼집 프랑크를 넣고 청정원 홀그레인머스타드로 맛을 낸 오픈 샌드위치! 지금부터 정원이와 함께 만들어볼까요?
프랑크 소시지로 만든 오픈 샌드위치 재료
[재료]
청정원 요리통후추 약간, 청정원 구운소금 약간, 청정원 홀그레인머스타드 2큰 술, 청정원 올리브유 1큰 술, 부쉬맨빵 2개, 양송이버섯 4개, 만가닥버섯 1줌, 양파 1개
프랑크 소시지로 만든 오픈 샌드위치 레시피
1. 팬에 칼집프랑크를 약불로 약 1분간 굽는다.
2. 양송이버섯, 만가닥버섯, 양파를 모양대로 슬라이스 한다.
3. 팬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야채를 약 3분간 노릇하게 볶은 후 소금, 후추 밑간을 한다.
4. 부쉬맨빵을 반으로 잘라 머스타드를 바른다.
5. 머스타드를 바른 빵 위에 볶은 양파, 버섯, 칼집프랑크를 올려 완성한다.
한 입 베어 물면 육즙이 팡! 터지는 프랑크소시지 오픈 샌드위치가 완성되었습니다! 겉은 뽀득하고 속은 야들한 청정원 칼집 프랑크와 쫄깃 고소한 부쉬맨 빵을 같이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그리고 통겨자씨와 상큼한 파인애플이 들어가 깊고 풍부한 맛을 내는 청정원 홀스레인머스터드소스가 기름기를 딱! 잡아준답니다. 오늘 레시피의 핵심인 청정원 칼집 프랑크는 칼집이 나있어서 요리가 편리하고, 소시지 껍질이 터지지 않아서 안전해요. 그리고 돼지고기 함량이 높아 쫄깃한 식감과 풍부한 육즙을 자랑한답니다. 이렇게 맛있는 프랑크 소시지가 들어갔는데 맛이 없을 수가 없겠죠? 내일은 정원이가 추천해드린 프랑크 오픈 샌드위치와 따뜻한 커피로 하루를 시작해보세요~!
아직 후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