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용품에 빠질 수 없는 도구가 바로 프라이팬과 냄비이죠. 만.레 에디터인 저는 프라이팬과 냄비를 고를때 3가지 기준으로 선택을 하는데요.
첫째 디자인과 색감, 둘째 사이즈, 셋째 코팅력이에요. 네오플램 샤베트 제품은 위의 기준을 충족 시킨 제품이었답니다. 만개님들이 보시면 아시겠지만 사랑스러운 피치핑크빛의 색감이 매력적인 제품이에요.
핑크 덕후라면 무조건 겟해야하는 제품이랍니다. 제품 자체의 색감과 디자인이 예뻐 구지 접시에 덜 필요 없이 제품 자체가 멋스러운 접시가 된답니다.
크기는 아담한 팬부터 전골 냄비까지 다양한 사이즈가 있어 1인가구부터 대가족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는데요. 필요에 따라 각각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니 부담없이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다만, 개인적으로 탕, 큰고기를 조리할때 사용하는 큰 사이즈의 냄비가 추가로 있었으면 좋을 것 같다는 바램이에요. 요리를 만들었을땐 재료가 달라붙지 않을정도록 코팅력이 괜찮았고, 성분을 살펴보면 세라믹 코팅을 적용해서 안심했답니다.
뿐만아니라 모든 열원에도 모두 사용가능해 인덕션을 사용하는 곳이라도 사용할 수 있었어요. 전체적으로 큰 단점 없이 무난하게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이었답니다. 기존에 어두운 냄비와 팬을 사용하셨다면 화사한 주방용품 하나쯤 구매해서 사용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가을 맞이 주방용품으로 식탁에 화사한 느낌을 더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