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종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매콤한 떡보끼! 한 끼 식사, 간식, 술안주 어디에나 맛있게 먹을 수 있어 다들 좋아하는데요. 떡볶이는 양념맛이 핵심이라는 건 다들 아시죠? 오늘 정원이가 가져온 레시피는 정원이만의 특별한 양념장을 활용한 화끈한 엽떡입니다. 청정원 화끈한매운갈비양념이 들어가 눈물을 쏙~ 빼놓을 정도로 매운맛에 더위와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답니다. 먹고 또 먹고 싶어지는 정원이네 떡볶이 황금 레시피! 지금부터 살펴보아요~
5. 적당하게 졸아들면 메추리알을 넣고 그릇에 떡볶이를 담은 후 자른 소시지와 튀김, 피자치즈를 올린다. TIP. 쫄면, 라면, 만두 등 좋아하는 사리를 넣어 드세요.
땀이 뻘뻘 날 정도로 매운맛에 눈이 번쩍! 떠지는 화끈한 엽떡이 완성되었습니다! 비주얼만 봐도 매콤한 향이 확 올라오는 듯한 느낌입니다. 국물도 적당히 있어 튀김을 찍어 먹어도 좋은 정원이의 떡볶이는 보통 사용하는 레시피와는 조금 다른 양념장을 사용했는데요. 오랜 시간 쌓인 노하우로 만든 청정원 화끈한매운갈비양념으로 만들었기 때문이죠. 국산 매실과 청정원 순창 고추장 등 원료부터 꼼꼼하게 고른 재료만을 사용한 30년 전통 비법을 사용해 양념의 맛을 훨씬 깊고 풍부하게 만들었답니다. 한번 맛보면 계속 생각나는 오늘의 레시피 마음에 드셨나요? 이열치열 더운 여름에 스트레스도 쫙 풀고 입맛도 살릴 수 있는 정원이네 떡볶이로 건강한 여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