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얇은피꽉찬교자 후기

by jison0202 / 등록일 : 20.08.23 / 조회수 : 13 / 좋아요 : 0

때는 약 3주전..

종종 레시피 검색할 때 사용하는 만개의레시피 어플에서 우연히 #풀무원얇은피꽉찬교자 체험단을 모집한다는 글을 보게 되었다.

제일 좋아하는 만두가 #풀무원 비비고왕교자이기 때문에 관심이 생겨버려 바로 신청했지만 협찬은 파워블로거들만 받는 줄 알고 기대도 안했음!

그런데 덜컥 되버림!!

그래서 신나는 마음으로 시작하는 나의 첫 협찬 제품 후기 작성 프로젝트!!!

끼야호우!!!!!!

택배를 받고 며칠동안 시식할 최상의 타이밍을 노리다가

바로 오늘! 나도 오빠도 약속이 없는 느긋한 토요일 점심으로 만두와 비빔면을 먹기로 한다.

#풀무원얄피만두 고기교자

#풀무원얄피만두 매콤해물교자

종류는 고기교자랑 매콤해물교자 두 가지

보통 빨간 만두가 있으면 김치만두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이건 김치만두가 아니라 매콤한 해물교자이기 때문에 결이 완전 다르다.

두 가지를 한 번에 먹어보기로 하고 굽기 돌입.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 바퀴 휘리릭 두르고 한 봉지 분량의 만두를 올린다.

한 봉지에 11개

레시피에 7분 후 알람을 맞추고 중약불 군만두 조리법을 정석으로 따라해본다.

아랫면을 살짝 들어보고 노릇할 때 뒤집뒤집

전체적으로 노릇하게 익혀서 완성

양이 많을 것 같아서 매콤해물교자는 7개만 구워본다.

노릇노릇 바삭해보일때까지

그리고 쌀소면을 조금 삶아서 양배추채와 열무 송송 썰어넣고 노브랜드 비빔장으로 간을 한 비빔국수와 열무김치도 사이드로 간단히 곁들여보았다.

든든한 점심 한 상 완성!

오빠랑 나의 첫 입 리엑션은 "오~!!!!!"

날개가 없어서 처음 입에 넣는 느낌이 확실히 엄청 부드럽다.

군만두인데도 물만두같은 느낌

그리고 만두피가 엄청엄청 얇다.

이때까지 먹어 본 만두 중에 탑급으로 얇은데 속은 꽉 차 있어서 만두라기 보다는 고기완자, 해물완자가 얇은 피에 쌓여있는 것 같은 식감이다.

짭조름해서 야채많이 넣은 비빔국수와의 조합이 꽤 괜찮았다.

기존에 내가 아는 만두들은 바삭 or 쫄깃 이었다면 이건 완전 새로운 종류의 식감 가진 만두.

구워먹으면 군만두의 고소함은 살리면서도 호로록 부들부들 야들야들

#매콤해물교자 는 매운 맛이 전혀 강하지 않아서 매운맛 강하기는 3단계 중에 1단계정도 된다고 볼 수 있었고 해물 맛이 많이났다.

해산물 안 좋아하는 오빠는 불호였지만 나는 꽤 맛있게 먹었다. 라면에 넣어먹으면 해산물 맛이 국물에 우러나와서 엄청 잘 어울릴 것 같다!

#고기교자 는 누가 먹어도 호불호없이 맛있을 맛! 살짝 단짝이어서 그냥 먹어도 맛있었고 계란국에 넣어서 먹어도 잘 어울릴 것 같다.

본 포스팅은 풀무원으로부터 협찬 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실제 후기입니다.



*블로그 링크

https://blog.naver.com/jison0202/222068192664

*인스타그램 링크

https://www.instagram.com/p/CEMsGlppOf8/?igshid=117d1qlgi3hwl 

저작자의 사전 동의 없이 이미지 및 문구의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댓글Comments
700만 사용자가 선택한 요리백과를 설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