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시금치로 만드는 요리 베스트
만개의레시피

2016.07.25 15:49

카카오톡 페이스북

시금치무침 황금레시피, 밑반찬으로 딱이야!
by 쑤이

꼭 정월대보름이 아니더라도 평소 밑반찬으로 간단하게 요리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이번에는 간단하면서 맛있는 시금치무침 황금레시피를 알려드려요 :)

"시금치무침" 보러가기
꼬막 시금치 된장국
by 시연성연맘

자~ 오늘 소개해 드릴 요리는 요즘 달달한 맛이 나는 시금치와 쫄깃한 꼬막살이 들어간 시금치 꼬막된장국이랍니다.

"시금치된장국" 보러가기
시금치무침 만드는 법 시금치나물무침
by 꽃청춘이주부

오늘은 시금치 나물 만드는 방법을 소개할께요

"시금치나물" 보러가기
시금치 계란말이
by 시크제이맘

영양가도 높고 맛도 좋아 아이들 반찬으로 정말 좋은 시금치계란말이입니다.

"시금치계란말이" 보러가기
두부시금치무침 만들기!!
by 서자매맘

담백하고 부드러워 온 가족이 좋아하는 두부시금치무침을만들어봤어요 ㅎㅎ 특히 아이들이 먹기 딱!!인 아기반찬인거 같아요

"시금치두부무침" 보러가기
시금치전
by 시크제이맘

시금치 효능으로 빈혈예방 ,눈건강에 효과,변비예방,함앙효능등 무궁무진하게 가지고 있답니다. 이렇게 건강에 좋지만 맨날 무쳐 먹을수만은 없어서 담백고소한 시금치전으로 만들어 보았어요.

"시금치전" 보러가기
시원한 조개 국물을 넣어 만든 바지락 시금치국
by 밥심은국력

시금치와 바지락 육수로 달짝지근하고 시원한 국을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시금치국" 보러가기
파프리카와 찰떡궁합, 시금치 겉절이 만드는 법
by 초이맘

봄이 되니 입맛도 없고 무엇을 해 먹을까 고민하시지요. 밥상에 무얼 올려나야 할까... 가짓 수라도 채워나야 할 텐데 하고 생각 들어요. 그러나 매일 똑같은 반찬 놀 수도 없고 색다른 거라도 한가지 놓아야 할 텐데 하는 마음 그래서 오늘은 변비, 빈혈에도 좋고 섬유질이 풍부한 시금치 어떠한 가요.어제 보니까 야들야들해 보이는 햇 시금치가 나왔더라고요. 그래서 소개하려 해요.참기름 한술 넣고 비벼 먹어도 좋아요. 천 원 주고 2단 사 왔어요.

"시금치겉절이" 보러가기
표고버섯 시금치볶음을 샐러드처럼 즐겼어요~!~~
by 로즈의 맛수다

안녕하세요~!!날씨가 따뜻한 봄 날씨답게 햇볕도 따끈따끈하더라고요~!~낮에 마당에 나가서 이것저것 예쁘게 새싹 나오는 것도 보고 쑥도 조금 뽑아들고 들어오는데 마당에 있었더니 얼굴이 화끈 되더라고요~!~이제 썬크림 바르지 않고는 마당에 나갈 수 없을 것 같네요~!~여기저기 예쁘게 새싹이 올라오는 모습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마당에 있었답니다~~!~

"시금치볶음" 보러가기